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의 불쾌한 발언으로 아이를 꾸짖음으로써 정확히 같은 범죄에 대해 지속적으로 아이를 징계하지 말라.

그리고, 기억하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당신의 속상한 발언으로 아이를 꾸짖는 것을 통해 정확히 같은 범죄에 대해 지속적으로 아이를 징계하지 말라. 일단 아이가 나쁜 행동으로 실제로 수정되면, 다시는 그 행동에 대해 권고하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행동에 대한 모든 것을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그 특정한 범죄에 대해 단지 그 아이에게 징계하고, 이전의 범죄에 더하여 징계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현재 당신의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아이에게 정신적으로 가까이 가는 것이 무례하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열심히 하고 당신을 돕고 귀 기울이는 것을 기뻐한다는 것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을 알게 될 것이다. 그는 당신과 가까이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의 아이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독서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나이가 어떻든 간에), 경험의 공유와 이전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진정으로 생각하고, 그의 감각과 생각을 고려하는 것(그러나 그 지침을 고려하지 않음)

부모의 양육에 관심이 많은 이혼을 겪는 개인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넘어서서 양육 수업을 계속하기를 바라는 것은 기껏해야 이혼 기술을 다루는 엄마 아빠들에게 불편하다. 그들이 이사하기 전에 그 방법에서 벗어나기 위한 한 가지 직업으로서 양육 수업을 다룬다. 이 개인들은 정보를 잘 보존하지 못한다.

부모보조 컨설턴트는 자신이 아이를 키우는 데 전혀 관심을 두지 않는다고 경고한다.

아이가 큰 소리로 칭얼거리고 포기할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는 한,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줄 뿐이다. 어린 엄마와 아빠는 그들이 아이들을 키우는 데 비교적 신선하다는 사실 때문에 더 쉽게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귀중한 시간과 현금을 소비하는 10대 때부터의 출산 수업을 거치지 않고, 온라인 수업은 정말로 나이를 먹게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자녀들의 총 발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방해하기 위해 미친 듯이 행동하고 있고, 당신이 이상적인 반응으로 그것을 어떻게 균형을 맞추는지 발견할 것이다. 명심하라, 모든 행동이 악의의 하나일 수는 없다. !대부분의 어린이들과 함께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자녀의 징계는 단순히 징계를 가르친다는 뜻은 아니다. 자연적인 효과로부터 얻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필요하다. 그들은 또한 자연스럽게 이것을 배울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처벌 대신 단어 효과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아이가 교훈에 초점을 맞추게 하고, 그들의 감정, 분노, 적개심에 편중되거나 집중될 가능성이 가장 낮을 것이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잘 훈련되고 행동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효율적이 되도록 돕기 위해 수많은 것들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로 우리는 이 모든 것들과 더 많은 것들을 보장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잘 훈련되기를 바란다면 우리는 스스로 규율을 받아야 한다.

또한, 우리는 더 이상 그렇지 않더라도 우리 자신에게도 같은 것을 기대해야 한다.

현실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자연적인 양육 충동과 함께 심리학의 적용을 포함한 일련의 절차인데, 이는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이 실제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취하고 있다는 현실의 결과로 발전하고 있다.

요즘 아이들은 너무 빨리 자라서 부모들은 그들이 어린 성인이 되기 전에 그들의 양육을 포착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 양육 디자인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연결에 관한 모든 것이고 아이를 포함시키는 것이다. 자녀가 삶의 즐거움을 느끼고, 나이와 적절한 판단을 하기 위해 연계감을 느낄 필요가 있는 양육과정. 자녀는 자신이 속해 있다고 느끼고, 삶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 싸움의 요구는 없다. 가정환경은 풀리고 조직화된 아이들은 선택 절차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쉽게 한다.

그들은 책임감, 존경, 자기 규율을 배운다. 여기서 우리가 성취하는 것은 부모와의 관계다. 서로에 대한 사랑과 존경심에 의해 발전된

비전 – 리더십 부모들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아이들이 자라기를 바라는 유형의 사람을 주변 문화, 시나리오, 감정, 또는 그 밖의 어떤 것이 아니라 그 비전으로 분명히 시각화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