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질 높은 육아 팁 중 하나는 확실히 전문가들이다.

가장 좋은 양육 요령 중 하나는 전문가가 분노를 조절하고 관리하는 것이 확실하다. 몇몇 부모들은 분노로 행동하고 있고 젊은이들은 결국 해를 입게 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와 대면하기 전에 확신하고 심호흡을 하고 휴식을 취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이것을 하는 인식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접근한다.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쉽게 발견할 것이다. 개인과 남편이 있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찾아라.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어린아이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흡수하는 가장 유익한 방법이다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나? 부모의 비율이 높으면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경쟁을 벌이는 경우가 많다. 보통 이런 싸움은 프레드와 케이트처럼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만약 이런 식으로 결혼 생활에서 충돌하거나 당신이 아는 사람으로서 결혼과 관련된 것이 https://ko.wikipedia.org/wiki/보행기대여 있다면, 낭독하라.

부모로서의 능력은 확실히 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하 보행기대여 지만 당신이 나쁜 부모라고 비난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그러나 어린 아이들이 며칠 동안 자라난 것은 당신이 어떻게 아이들을 키웠는가 하는 큰 표시다. 그들이 모두 다 자랐을 때에도, 삶은 당신의 아이들을 미래에 맞게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주었다. 그러니 그것을 최선의 계획에 따라 형성하라.

우리는 남성과 여성이 우리의 예에 비해 더 많이 이끌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는 것을 연습해야 한다.

나는 내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하지만,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는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통제할 수 없고, 부주의할 때, 나는 나의 최악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유아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내가 유아에게 자기 규율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당신의 감정을 관리하는 것이 최선이다. 특히 분노)와 스트레스 관리 학습

배터리를 충전해야 한다.

스스로 회춘할 시간을 벌기 위해, 외부 지원 식료품(스톱 및 상점 배달 서비스는 피팟)을 제공하는 쇼핑 서비스를 사용하고, 세탁 서비스를 사용하고, 다른 부모들과 단 몇 주만 다운사이드에 있어야 하는지도 청소 서비스를 받고, 그들의 아이들을 데리고 가야 한다.

그들이 나를 신뢰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것을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제안한 것을 기뻐할 것이다. 이것을 명심하다

반면에, 실제로 부모가 실제로 부모의 기능을 수행하도록 돕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뿐만 아니라 좋은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이나 분노의 태도로 듣는 귀와 함께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잘못되었고 왜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아이와 토론하고 또한 그들은 당신이 하는 것처럼 일류 결론을 완전히 추구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더 소중하게 느낀다면 당신은 긍정적일 때마다 마음과 영혼의 수준에서 연결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강인하고 부드러운 육아 스타일을 통합하기 위해 더 적합한 팀이 될 것이다.

신생아를 위한 승리시대의 승리시대에,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받거나 나쁜 행동을 벌였을 때, 승리시대에, 그나 그녀가 언젠가 필요로 하는 남자나 여자에 머무르는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기 위해 고안된 과정의 일부분이 된다.

그 또는 그녀는 육아와 그 많은 측면을 다른 목표와 목표보다 우선시한다.

다시 말해서, 육아와 자식이 우선이다.

부모가 완전히 고립되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찾아라. 이것이 꽤 정상적이고 자급자족할 때까지 알아라.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의 활동이나 학교에서 만나는 부모들은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내 딸이 YMCA에서 아기 마사지 수업에 들어갔을 때 나는 22년이 지난 지금도 내 엄마와 같은 나이의 두 명의 새로운 엄마와 친구가 되었다. 이 동료 중 한 명과 함께

부모가 자녀를 고용하도록 내버려 두어야 한다는 이 증인은 부모의 애착 스타일을 존중할 고품질의 중고차 꾸준하고 지속적인 간병인을 의미한다.

그것은 모든 가족이 수행해야 할 일을 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확실히 가족이 될 수 있도록 일정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주의깊고, 경계하며, 어린이의 삶에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들을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에 사용되는 기술을 배우게 하라. 예방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존경은 자연스럽게 가까이 다가온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갖지 않는다면,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아이와 감정적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은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당신에게 행복할 때,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할 때, 그리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할 때, 그리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함께 행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다(정확히 어떤 것이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