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좋은 행동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인정받는 것이다.

아이들에게 좋은 행동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감사를 받는 것이다. 아이가 무언가를 잘 할 때, 회사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라. 그들이 당신을 위해 좋은 일을 할 때, 모든 사람들이 감사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라. 그리고 아이들은 이것에 대해 특히 민감하다.

왜 내가 그렇게 자격을 갖춘 제안이 전문적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www.va-waste.com/ 인 제안을 하는 거지? 그것은 나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나에게 네 명의 아이들이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이 그렇게 간단했든, 내가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과학자들과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서 견고한 기반에 놓이게 된 젊은이들이 집과 직장에서, 내 조카와 나는 당신이 배우게 될 모든 시나리오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몇 가지가 없는 것은- 우리는 항목을 하지 않았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여러분의 자녀들의 신체적 욕구에 속하는 만족과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도 필요로 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아이들을 위해 그들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실제로 부자가 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사랑은 행동관리나 아동자존감과 관련이 없다. 캐릭터 성형행동과 관련된 것은 단지 식물 캐릭터에 의한 잎일 뿐이다. 그것은 생명의 자존감이 종종 성취에 부착되도록 하는 선도 아래의 원리일 뿐이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서 만들어지고 때로는 무언가를 성취하지 못한다.

여기서의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주자마자, 즉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가지 장난을 치거나 다른 한 가지 장난을 치는 것과 같은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항상 정확히 아는 것이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해서, 어린 아이 앞에서 당신의 파트너를 상대로 당신의 어린 아이를 편들지 말라. 당신은 단지 아이에게 반 https://www.va-waste.com/ 항할 수 있는 더 많은 여지를 줄 뿐이다.

한편, 부모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부모의 사랑과 논리 양육이 증가할수록 좋은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사실이 남아 있다.

이것은 몸과 뇌, 활력을 유지시켜주고 더 나아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이 치료를 아들이나 딸과 함께 사용할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더 나은 것은, 어쨌든 밖으로 나가 산책을 할 것이다. 놀라운 에너지와 기분을 할 것이다.

라첼의 삶을 사랑하게 된 그는 14년 동안 아빠를 섬기도록 도움을 받았다(14). 좋은 해 동안 신부 가격을 투자하라. 어떤 사람들은 이런 형태의 신부 가격을 사치스럽게 볼 것이지만, 제이콥이 단순히 라첼에 대한 그의 숭배는 아니었다.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그저 며칠과 같았다.

부모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침내 (흔히 마지막 순간에) 당신의 부모 수업을 등록한다.

이혼 절차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런 종류의 것들을 끝내기를 원한다.

이런 대화를 나누는 것은 많은 사람들 부부에게 매우 어렵다. 이 문제를 논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좋은 양육은 또한 가치 있는 에뮬레이션이 되는 것과 큰 문제다. 좋은 부모는 그들의 아이들의 역할 모델이고 센시 어린 아이들은 특히 그들의 부모가 말하고 반응하고 연방적인 행동 동안 본다. 그들은 단지 나쁜 것과 좋은 것, 옳고 완전히 잘못된 것 사이에서 잡담을 하는 것을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아이들은 지혜를 위해 그들의 부모에게 의존한다.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당신이 그들을 좋아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그들에게 정말로 즐길 필요가 있다.

그들에게 사람들이 그들을 좋아하고 자랑스러워 할 수 있다고 말해라. 그들이 사랑받고 자랑스럽게 느끼게 하고 그들이 중요하다고 느끼게 하고,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그들에게 많은 포옹과 키스를 해라. 그리고 그들 모두가 그들이 실제로 그들 모두에서 숙제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하고, 당신이 항상 이 동물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해라.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인내심 있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라.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점, 독특성에 대해 배우게 하라. 행동과 반응의 규칙과 함께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어려움에 대해 하는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라.

웹 빌딩에서는 여러분이 보는 것은 여러분이 양육하는 아이들과 함께 얻을 수 있는 것이다(WYSIWYG)라는 인기 있는 말이 될 수도 있지만, True Expect Just What You Get (WYEIWYG) 종종, 만약 여러분이 아이로부터 최고의 행동과 성과를 예상한다면, 아마도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것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