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에게 바치려고

이 글은 부모에게 양육에 대한 보충적 정보를 제공한다.

이 과제를 무시하거나 주의 깊게 들을 수 있다.

부모 전문가에게 주의를 기울이거나 읽은 모든 것을 실행할 필요가 없다. 대화 중에 남겨질 뿐만 아니라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가져가라.

좋은 육아 능력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지 50 퍼센트의 훌륭한 뉴스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아이들이 더 높게 자라기 때문에 배운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어도 부모로서 배우는 것은 멈추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보통 “질 좋은 시간”이라고 알려진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아이들과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라. 아이가 당신의 관심을 원하고 당신과 의사소통을 하고 싶어 하는 즉시 아이를 쫓아가지 말라 – 만약 당신이 얼마나 바쁠지 – 당신은 단지 신생아들의 감정을 상하게 할 뿐이다.

왜 그렇게 자격 있는 양육 조언을 해주는 거지? 아내와 나에게 네 명의 아이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간단하다면, 내가 이미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 확고한 기반을 갖춘 아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va-waste.com/ 들과 함께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사업가들이 있을 것이다. 내부와 직장에서, 내 여자친구와 나는 당신이 평가할 모든 시나리오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몇 안 되는 것은 포함하지 않았다!

어떤 부모들은 다른 부모들과 비교할 때 부모로서 실패한다고 느낀다. 부모에게 접근하지 않을 수도 있다.

너처럼, 다른 부모들은 다른 상황들을 가지고 있다.

비교의 포인트는 개인과 같은 가벼운 나이와 휴대용 동갑내기를 갖는 것과 같다.

따라서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새로운 환경에 맞게 청소년 적응을 할 수 있는 시기를 항상 잘 가르쳐라. 따라서 자녀를 양육하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도전에 잘 적응하고 그 과정에서 생긴 실수로부터 지식을 얻음으로써 키부터 좋은 양육에 이르기까지.

조와 사라가 조에게 양육방법에 대해 조언하고 싶다면, 조와 사라가 아이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하는 것에 관한 한, 조와 사라 사이의 어떤 미래의 문제도 비난받을 수 있도록 자신을 설정하는 개인은 왜 자신을 그 자리에 앉혔는가?라첼은 그의 삶에 대한 사랑을 가지도록 명령받았고, 그는 14년 동안 아빠를 섬기도록 격려받았다. (14) 신부 가격을 상환하기 위한 좋은 해 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신부 가격의 형태를 확인할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은 아니다. 라첼을 숭배한 이후,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그저 며칠에 불과했다.

십대 딸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많은 달 동안 떨어져 있는 어머니나 아버지를 더 어렵게 표현하는 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그리고 가정과 학교에서 부모가 반항할 수 있고, 이것은 거의 버림받은 느낌에 대한 비교적 정상적인 반응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힘든 사랑은 언제나 사랑할 것이다. 당신이 아이들을 훈육할 https://www.va-waste.com/ 때 부모로부터 힘든 사랑을 받는 시간이 있다.

교정 허가서의 실행 가능한 방법이 그들에게 실제 교훈을 줄 수 있다.

대신에 우리가 거친 사랑의 길을 걷게 된 표준적인 때리는 것은 쉽지 않거나 그들이 요리한 것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결국 어린 아이가 나쁜 행동을 할 때 주저하지 않고 아이를 훈육하는 것을 성취한다면, 왜 아이가 잘 행동했다고 칭찬하기 어려운가?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인 것이 필요할 것이다. 사랑과 애정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 욕구? 누가 당신의 어린 아이들을 위해 이것들을 제공했는가? 유모? 베이비시터? 좋은 육아가 뭐에 관한 것이어야 하는가? 물론 아니지! 예, 아닙니다!그것은 전통적인 형태의 육아 좋은 육아가 그 이상을 차지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녀를 받아들이고 우리의 행동에 상관없이 자신의 진정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라. 아이들이 어떤 가식과 불성실함을 통해 종종 본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보통 이 부모의 사랑을 당신의 마음에서 진심으로 그리고 종종 말과 행동으로, 예를 들어, 당신을 자주 만지고, 껴안고, 사랑하며, 어린아이들의 눈을 들여다보면서 달콤한 말을 한다.

자녀의 흥미와 재능, 기술을 장려하라. 자녀에게 희망과 꿈을 따르라고 요청하라. 자녀의 활동과 야망을 지원하라. 자녀가 자신의 발달과 단계를 지원하도록 격려하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하며, 자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내가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무언가를 성취함으로써 배운 것을 위로 하지 않음으로써 배운 것을 스스로 강조하도록 돕는다.

모든 아이들에게 정직하고 긍정적인 예가 되어라. 아이들은 많은 영향을 미친다. 규칙적인 책임을 지고 그것이 단지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심해야 할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