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가이드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은퇴 기간 동안 가장 기본적인 몇 가지일 때 지불한다.

부동산 가이드에 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DMC스타비즈향동지구역 자하는 것은 당신의 은퇴기간 내내 기본적인 몇개만 지불하면 된다. 좋은 것이 항상 받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이고 아무도 줄지 않는다.좋아요, 무슨 말 DMC스타비즈향동지구역 인지 알겠어요, 지미, 도대체 어떤 사람이 이런 말을 하고 있었던 거죠? 자,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RRs는 매우 중요합니다. 보시다시피, 부동산에 대한 사랑은 많은 신규 투자자들의 치명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입니다. 그리고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현금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두 번째 접근 방식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된 응답 지향적 접근법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예: 직접 광고, 광고, 광고,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제공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포함하며, 고객을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포지셔닝합니다.t 셀러가 성공하고 당신을 선택합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었고,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있든 아니든 간에 효과가 있는 실용적인 시스템입니다.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이 개 전문가들로부터 지식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사람들은 그들 쪽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어떤 것이 잘 되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보여줄 것이다.당신이 화장품에 발견하게 될 여기, 첫번째, 당신의 과거 부동산 가격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2011년과 2010년 1분기동안 비교했을 때, 당신은 집의 가격 하락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이 산업이 나쁜 상태에 있다는 많은 큰 지표들 두번째, 고통받는 부동산의 증가는 작년에 36%에서 이번 학기에 39%까지 감춰진 부동산은 주로 더 낮은 비용 때문에 구매자들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장기 재정 상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대부분의 감춰진 주택담보대출자들은 이러한 것들을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부동산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되기 때문이다.어떻게 산업투자에 돈을 잃지 않고 획득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할 때 퉁명스럽다.기존의 접근 방식에는,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위해, 무작위로 선정된 회사들을 그냥 쫓아 나가는 것이 포함된다. 그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 우리는 큰 전화기와 광고 청구서를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그것들을 분류한다.

우리는 보통 이것을 소통할 때 우리는 우리의 재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cing, 얼마나 대단한지 뿐만 아니라,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 때 우리는 그것을 모두 수동으로 한다; 우리는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우리에 대해 말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은 우리 모두 멈추었다. 마케팅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비싸다.단순히 개별 리소스를 잘 관리하는 사람입니까, 아니면 상당한 단기 부채를 지고 있는 사람입니까? 예를 들어, 그 순서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일단 잘못 구입되면, 새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길어집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부동산에서 계획되지 않은 지출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예상되는 Arr의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산업 투자를 재정적인 나쁜 꿈으로 바꿀 수 있다.

부동산 업계의 다음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눈여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교육은 당신이 거래를 할 때마다 발생하는 어떤 도전에 대해서도 찾아내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도박을 줄이는 것을 돕습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지식과 관련된 것이 그들이 더 힘든 일을 하는 것을 막는다고 믿습니다.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거래 유형 진짜 진실으로부터 멀어질 수 없는 것 당신은 계속해서 잘 알고 있는 책을 읽어야 한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또한 질문을 망설여야 한다.

불쾌한 사업 뉴스에 개인이 어떻게 반응하는가?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흩어지는 것인가, 아니면 당신이 문제 해결자인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