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이 다양화하는 사람이, 당신은 토론하는가? 단순하고 여러 가지 부동산 투자 방법

그래서 당신이 다양화하는 사람이, 당신은 토론하는가? 단순하고, 여러 가지 부동산 투자 방법 그래서 단지 교환하거나 구입하고 보유하는 대신에, 전체 판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변형들. 많은 전략들은 아마도 모드 구매, 보유, 매매보다 투자 수익이 더 빠르며,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자신의 자본을 포기하거나 심지어 금융을 얻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네, 부동산을 소유하려면 돈이 필요하지만, OPM, 이전에는 돈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 제한이 열정이고 보험 정책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으면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은 돈을 온라인에 기꺼이 올릴 것이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정확히 같은 위치의 부동산 투자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향남타운하우스 들은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형성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만들어라. Weve는 그것이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시스템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좋은 이웃이나 모호한 장소에서 가장 좋은 재산 중 하나를 위해 큰 수리가 필요한 가정집을 찾을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를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바뀔 수 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를 경험할 때처럼,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다양한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사람들이 철분이 뜨거워지면, 언제든, 추워질 때마다,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하고,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이 어떤 장소를 찾는 경향이 있을 때, 거의 항상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이 내가 부적절한 손에 있는 이 물건들을 간지럽히는 것이다. 어떻게 누군가가 실제로 실제에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또는 단지 한 번의 거래로 시작되는가) 어떻게 부동산에 제품과 돈이 어떻게 설치되는지를 당신에게 허락할 수 있을까? 그렇습니다.여러분은 모니를 훨씬 더 많이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당장은 저 향남타운하우스 가를 사고 높은 판매를 위해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부동산 시장의 40%에서 가격은 이해할 수 있고, 내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과 수단을 사용하여 소득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생겨나면 주택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일어날 수 있다.

예를 들어, 개인 부동산을 위해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가까이에 건설되거나, 아니면 아마도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하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해주어야 한다.

당신은 상록수 상업에 투자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항상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일 수 있지만, 접근성 MLS 시스템을 얻기 위해 공인중개사로 간주된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이 훌륭하다고 주장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이 기간이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그리고 누가 옳을까? 글쎄, 받아들이든 말든,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MLS에 실릴 때 부동산 요인에 대한 좋은 거래를 하기 위해 면허를 받은 대리인이라면, 그렇지 않으면, 더 까다로운 것에 대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너는 팀 선수니, 너는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확실히 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를 사귀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인을 만날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사람을 사용할 때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 내에서 직접하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옳지 않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출구 프로그램이 될 수는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구매하는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도 있다.

투자 수익으로 월간 자금 흐름을 접하게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