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s Gates(예,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BG를 인용합니다.

Costs Gate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s (네, 이해해요. 모든 사람이 BG를 인용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Robert Cringley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여러분은 Gates가 이 컴퓨터 사물을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적인 기술들 중 하나였다는 것을 이해하실 것입니다. 그는 그의 빈틈없는 마케팅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를 이끌었습니다. 현재 2,430억 달러 규모의 회사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협을 새로운 투자자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들이 떠맡는 개념을 피하는 많은 개인들이 있다.

그들은 상업용 부동산 투자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미숙한 투자자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이러한 생각이 있다 – 전문가가 여러분의 팀이 되어라.f 전문가들은 당신의 경험 부족과 지식의 부재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일합니다 당신이 현재 제안을 통해 그들의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들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 경력에서 다음 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1943년 처음 출판된 인간영감의 이론에서, 행동심리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가지 표준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영감을 받는다고 말했다. 3가지 표준요건은 옷, 쉼터, 음식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어떤 요구보다 이 세가지 필요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nt부동산은 장기간에 걸친 비 유동성 소유와 그것의 가치 복합체로 보여져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고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주택 자금이 흘러간다면 부동산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제공하거나 가치를 잃을 것이 아니라 훌륭한 시장에서 최대의 이익을 낼 수 있는 정확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사업 설계의 큰 혜택은, 당신은 시장의 자유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 기한이 되기 전에 빠져나와야 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남기지 않는다.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주거나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가 다른 금융 투자와는 달리 당신이 집을 팔려고 할 때 집을 살 사람이 있다는 것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부적절하다.은퇴를 즐기는 것과 동시에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십시오.주머니에서 현금을 거의 내지 않은 채 의욕적인 판매자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의욕적인 판매자들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긴 이야기를 하자면,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보고 그에 대응하여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통의 전화를 걸었다.네트워크를 흐트러뜨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홀더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했다, 그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잠을 잤다.당신은 부동산 투자 협회 8a)에 가입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들 중 대부분은 그저 거대한 광고일 뿐이다. 그러나 당신은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거기 투자자들 중 98%는 내가 가짜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에 대해 얘기하고 싶을 뿐이다! 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좋은 기회가 있을 때, 그들은 플로조처럼 달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