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너는 그들의 마음을 굳히고 경쟁하고 싶어하거나 다시 경쟁할 거야.

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경쟁하고 싶거나 다시 경쟁할 생각이 든다. 만약 당신이 경쟁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이 부분을 건너뛸 수 있다.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많은 남자들이 당신의 잘못된 연방에 대한 재산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어떤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들은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적합할지 연구하는데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모델은 피트니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고용됩니다. 피트니스 의류, 장비 및 기타 피트니스를 촉진하고 신체적으로 자극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이 모델은 평범한 일상의 건강한 여성이 어떻게 생겼는지 정의해야 합니다.

몇 가지 주요 산업 쇼를 골라서(위에서 언급한 것 중 일부는) 12개월마다 안으로 들어가라.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에게 어떻게 자신을 제공하고 네트워크를 제공할 계획을 세울 수 있는지 정확히 계획하라.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은 쇼 1 큰 날을 본다. 만약 그것이 당신이라면, 파티에서 재미있게 놀아라,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자신을 세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필라테스협회 된 기업가나 조깅가라고 마케팅한다고 생각하지 말라.

이것은 오늘날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싼 제품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주문과 관련된 피트니스 기능 비용 추구 당신은 체육관 피트니스 센터의 형태와 함께 장비를 구입하거나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어떤 장비라도 5배의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고, 가장 비싼 가격에 가장 저렴할 수 있다.

나의 개인 피트니스 목표는 내가 이해할 수 있는 매우 높다. 이것은 장비가 동등한 품질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영양을 이해해야 해, 우리 모두 그래!훌륭한 선택은 당신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실제 영양시장이 아닐지에 대한 비밀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산업에서 그렇게 많은 과대 선전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신이 가격에 가치가 있고 당신에게 큰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받았다고 느끼는 한, 실제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돈을 쓰기 위해 단지 얻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지 알 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관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을 때 결정하는데 기여하는 주요 요인은 그들이 노력한 결과들을 얻 필라테스협회 지 못한 것이다. 현실은, 체력과 운동은 우리 모두가 원하는 즉각적인 결과를 주지 않는 지속적인 일이다. 불행하게도, 시간과 인내가 더 나은 신체와 더 나은 건강을 가진 열쇠가 될 것이다.

개미 이론의 이 멋진 습관은 정말로 실행된다. 개미 이론이 얼마나 오래 계속 작동하는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물어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적절해! 뭘? 그들이 일을 하거나 그들이 살기를 멈출 때까지!오늘부터 개미 이론을 받아들이면서 여러분의 여정을 시작하라. 여전히 여러분이 성공할 때까지 이러한 일상적 습관을 실행하라!실패는 선택이 아니다!많은 소비자들이 많은 목적을 위해 피트니스 게임에 눈을 돌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쉬우기를 바란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수업에 맞춰 체육관에 도착하지 않기를 바란다. 확실히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속도로 피트니스 게임을 하고 나면 그들이 원하는 속도로 재미를 얻고 싶어하는 것일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이 게임들이 당신이 수업에 갈 때 가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운동하다

그들은 개인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의 고객들의 건강과 피트니스 범위에 영향을 받는 운동 프로그램을 조정한다.

만약 당신이 부상이나 특정한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트레이너는 여전히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설계할 것이다.

왜내가 발견하라는 지시를 받고 기준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그녀와 공유한 쇼 후에 나는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말했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연방이 아닐지도 모른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훨씬 더 많은 근육, 운동 체격, 그리고 더 적은 체지방이 보상받는 NPC 타입의 몸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프로는 전문성이다. 상위 수준의 쇼에는 편집자, 출판사, 사진가, 보충 회사 소유자, 그리고 다른 사업 동료들이 종종 있을 것이다. 그래서 경쟁은 당신의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경쟁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쇼에서 우승함으로써 경쟁하거나 유리한 사업체를 건설하는 것을 찾는 것이 이치에 맞다.

윗몸 일으키기나 바삭바삭할 때, 혀를 입 위에 올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그것은 운동에서 목 근육을 더 적절하게 정렬시켜 운동에 더 잘 맞출 수 있다.

당신은 해로운 변종이나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습관 19는 당신의 전반적인 힘과 건강과 건강 속에서 뛰어난 운동이다. 이것은 전체적인 개인 훈련에 있어서 가장 큰 움직임일 것이다. 모든 근육이 관여할 것이고 심혈관 시스템은 구제를 위해 비명을 지를 것이다. 당신은 거대한 트랙터 타이어를 확보하고 열린 들판을 찾아야 할 것이다. 또는 당신의 거리는 타이어를 몇 백 야드 미끄러뜨리고 완전히 확실히 보고 느낀다.

특히 언론은 피트니스 조언에 대한 부정확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