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 Chalmers가 그 포인트를 운영할 것으로 기대된다.

Mario Chalmers는 그의 2년안에 실제로 약간의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는 여전히 NBA의 요구들에 의하여 정말로 흔합니다 그가 행동의 약 25분안에 평균 71 포인트 그리고 34 어시스트들 그가 32 분들의 경기동안 10 그리고 49 , 사실 이 숫자들은 그의 초보자 캠페인으로부터 떨 https://www.thefreedictionary.com/mlb중계 어졌습니다.핸디캡 프로 농구는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팀들의 영감을 평가해 줄 수 있는 경기이기 때문에 매우 힘들다. 많은 프로 비디오 게임은 마지막 몇 분 안에 포인트로 선택된다. 큰 승리를 원하는 것에 대한 집착은 없지만 mlb중계 대개 그렇게 하는 기술이 있다.

래리 버드는 잔인하게 이겼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보고 당신이 질 것이라고 말했고, 어떻게 그렇게 많이 했는지를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3점슛 콘테스트 전에 NBA 올스타 게임에서 라커 스페이스로 걸어 들어가 잘 알려진 단어들을 지껄였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2번 버드에서 뛰다가 코트에 나가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팀 던컨 그의 강렬한 스타는 사라질지도 모르지만, 빅 베이직 주위에 있을 때 결코 잠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그가 오는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코트 안팎에서 모든 일정을 잡았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사실 킬러 임펄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는다, 그는 던컨이 앞에 오는 것을 볼 수 없다. 너무 늦었다. nba 타이틀 3개가 너무 늦었다.보호막에서는 침투 방지를 위해 가운데에 큰 몸집을 내놓고 다른 선수처럼 블록/게임이 많지는 않지만 몸집과 긴 팔로 상대팀의 공격을 막아내는 등 리바운드 수가 좋고 중앙을 지키는 역할도 탄탄하다.게임 속 그래픽은 게임플레이만큼 형편없다. 어떤 게이머도 현실의 상대처럼 보이지 않는다. 플레이어를 결정하는 것은 오직 그의 유니폼의 뒷면에 있는 이름을 체크해야만 할 수 있다.

NBA 2K8에서 모든 복잡한 디테일이 선풍적이었다. 게임 Sady, NBA 08에서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당신은 심지어 그 유니폼에 바느질과 디자인을 볼 수 있다.

심지어 NBA 2K8에 제공된 세부 사항들에 주의에 가까이 가지도 않는다 나는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어떤 선수도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실수였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핑크 양말을 사용하는 케빈 가넷을 보았다.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번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결국 환상적인 덩크슛을 할 수 있게 될 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2-3초 동안 5초 이상의 노력을 중단한 후 많은 에너지를 잃었다. 아마도 4가지 노력: 만약 게이머가 이 정도의 시간 내에 덩크다운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 머물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의 경우, 행동은 훨씬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완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좋아하는 게이머이고 왜 개인들이 르브론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지를 말하려 한다.

그는 나에게 혼란스럽게 한다.

그는 어떤 사람을 다치게 하기 위해 어떤 것도 하지 않았거나 범죄를 저지른 적이 없다. 그러나 그는 (속된 단어이다) 정말로 싫어된다. 그는 가끔 당신의 거울을 들여다보면서 나에게 네가 거만하거나 혹은 결코 자랑스럽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인생에서 무엇인가에 대하여 당신은 첫번째 돌을 던질 수 있습니까?케빈 가넷 나는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그 목록을 만들었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거절할 수 없다. 이 사람의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끓어 넘치고 타오르기도 한다.

그리고 가넷은 최근에 개발된 것처럼 그의 입을 엉망진창으로 보기도 한다.

그러나 가넷은 실제로 신경 쓸까? 어림도 없는 이 남자는 고베 외에도 전사이다.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따라갈 사람이 없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현재 양면에서 전설적인 존재이다.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전 농구 리그가 사실상 붕괴된 후, 인터넷은 NBA와 계약을 맺었다. 그 당시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3백만 달러에 내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승 60패의 무시무시한 기록으로 NBA 첫 시즌을 마쳤다.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을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을 두 번 우승했고, Jabbar는 1970-1971 시즌 내내 리그 MVP가 되었다.이 20세의 선수는 NBA에서 3-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비디오 게임에 활용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그는 그가 더 잘 할 때까지 다른 3, 4 선수들과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점과 약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