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크리스 폴… 이 사람은 환상의 주인 꿈이야

2) 크리스 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이 남자는 CP3가 NBA에서 가장 훌륭한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환상적인 소유자다. 그는 픽 앤 롤을 훌륭하게 달리고 있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역시 2010년 시즌에 거의 3번의 비디오 게임을 한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어려웠지만 헤스가 nba중계 찢어진 메니스커스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없애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미래에 어느 시점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적어도 트로피 토론은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롭고 준비도 없는 사람이라는 것이 잘못 생각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언제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 시 보호자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또는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슛을 방해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았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의 어느 지점에도 갈 수 있다.

팀을 지휘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배우는 데 매우 필수적인 것이다. 이제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간단히 20세 이상, 나는 더 이상 의문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성취를 위한 의지에 대해 어떤 선수들은 등급에 현재를 가지고 있고, 게임의 순환을 관리하는데 제닝스는 공을 분산시키고 필요한 대로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사실 롤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 NBA와 동일시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 가능성을 뼈만 앙상한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남성이 적다. 이러한 이유로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아웃되면, 같은 날 농구 라인 이외의 축구보다 더 정밀하게 포인트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고 부상 세부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다.

라인 전에 세부사항을 가져오기 이동, 장애인에게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The Huge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NBA 올타임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실제로 NBA에서 27,710점을 얻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그의 무료 던지기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가지고 놀지 않는다. 그래서 이 약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에서 증폭된다.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실제로 존경해야 하지만 그는 실제로 존경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선물할 때, 그가 고안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는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팀을 타이틀로 옮겼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246 PG에 대항하여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그리고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경기 동안 트윈을 계속 발견하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대조적으로 NFL을 볼 때, nba보다 더 적은 정적 그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순위는 1년마다 훨씬 더 많이 돌아다닌다. 이것은 스포츠 내기 시스템을 훨씬 덜 일정한 통계 데이터를 줄 것이고, 그 시스템은 이 비디오 게임들을 덜 추천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NFL 게임을 큰 마진으로 덜 내기한다.

NFL은 NBA보다 규칙적으로 이기기 더 어려운 스포츠고 NBA보다 더 높은 위험 비율을 가질 때 NFL은 절대적으로 더 낮은 스포츠다. 라스베이거스 스포츠 기회선을 보면, 라스베이거스 사람들도 그들의 물건을 알고 있고, 그것은 핸디캡을 걸고 있는 특정 스포츠에 반영된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아무리 치명적이든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있는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조용한 살인자다. 그는 훌륭한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은 리그 최고의 것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해질 살인 충동을 가지고 있다.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사업체와 충분한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는가?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될 것이다.

또 다른 패턴은 3점슛의 확산이다. 상승과 빠른 브레이크, 중간 버라이어티 다이빙샷은 액츄를 가지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