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최소한으로 나와 하층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앨 것이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따라오곤 했는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 안에서 침입하는 것을 볼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한다.

TV 광고는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을 피할 수 있는 개념을 판매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만들어지지만,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풍경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도둑이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https://ko.wikipedia.org/wiki/락카키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TV를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짧은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보안 제품이 제자리에 있을 때마다 어떻게 가능한가?

무선 시스템이 동작 센서를 통해 작동하는 또 다른 방법 무선 키패드에 설정되면 경보음이 울릴 뿐만 아니라 경찰이 개와 함께 홈스라고 불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 사용 중 동물 내의 움직임이 경보를 발동할 수 있기 때문에 모션 센서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 있다.

무선 세트의 제어 패널은 작은 컴퓨터와 같다. 전기가 흐려지거나 도난 경보가 발생했을 경우 전화기 라인이나 배선을 절단하거나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집, 경보기는 여전히 꺼질 것이다. 제어판은 당신의 경보 회사의 근로자들이 주말마다 24시간 동안 집을 감시하는 중앙 방송국에 통보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감시할 수 없다면, 적어도 집에 메시지를 보내는 것보다는 당신의 휴대폰에 메시지를 보내도록 프로그램을 짜는 것보다 당신이 911에 전화를 걸어 가정으로 경찰을 보낼 수 있다.

사용자가 키패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알람 시스템임을 확인하여 사용자가 긴급한 상황에서 버튼을 더듬어야 할 남은 상황에서 작동하도록 젊은 사용자가 락카키 키패드 코드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알람이 중단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 알람이 중단되는 것을 무지한 사람이라도, 귀찮은 일과 연관될 뿐만 아니라 귀하와 같은 다른 사람이 당혹스러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반달 증명 돔은 실제로 내후성이 없고 파괴 저항성이 없다.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용 36개의 적외선 LED를 보라.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한다.

그것은 360도 화씨를 조정하고 수동으로 회전시킬 수 있다.

문을 잠그지 않고 문을 열어두는 사람들은 잠시도 안 된다. 비록 몇 분 동안은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을 위해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할지라도, 당신의 일상 습관을 중요한 눈으로 검색하라. 당신의 부엌 주변에 얼마나 많은 조명을 설치했는가. 나는 단지 나의 현관에 많은 조명이 있는지 보장한다.

(특히 누군가가 걸어올 때 숭어가 예상치 않게 켜질 수 있다). 버그를 억제하다

당신의 집을 위해 당신이 고용한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찾기는 쉬울 것이다. 당신의 현관 입구를 통해 배선과 적어도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도둑들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멋진 것은 창문을 통해서가 아니라 현관문으로 들어가는 집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개인은 그들의 장비의 월별 소액 수수료를 청구했다. 당신은 회사를 바꾸기 위해 회사로부터 당신은 이 동물들에게 장비를 돌려준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항상 당신의 집이 항상 다소 바쁜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놀라운 방법이다. 또 다른 권고는 당신의 집 안에 있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도둑이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누군가가 당신의 콘도를 털 시간을 계획하는 것을 매우 까다롭게 만든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문서 슬라이딩 도어와 측면 차고 도어가 존재하는 경우 표면 레벨의 모든 외부 도어의 텍스트를 작성해야 한다.

다음, 지상에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을 메모하십시오. 상단 카펫/바닥재로 확실히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것이다. 단계별로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센서를 설치할 것인지 또는 설치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음. 한 번에 보안에 문의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음 이 일을 하는 전문가

좋은 주택 강도 경보 시스템은 항상 당신의 매우 정교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더 저렴하지만 여전히 매우 가치 있는 단순한 보안 장치들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집 보안 장치를 개인화할 수 있다.

그것에 대한 예시적인 접근은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건설하는 것을 통해, 버글러는 보통 집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가져가는 것을 볼 때마다 가장 쉽게 발길질할 수 있는 이웃의 가정들을 평가한다.

다양한 접근 방식을 따라 해당 지역에서 해당 목록에서 제외

큰 나무들이 2층, 창문이나 발코니 문이 당신에게 공개된 장소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가? 초고층 나무를 다듬거나 집에서 잘라내라.

가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