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도들은 종종 자물쇠가 채워지지 않은 창문을 찾아 집에 접근하는 데 사용한다.

도둑들은 종종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집에 접근하는데 사용한다.

창문을 닫고 나서 잠그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은 때때로 매우 중요하다. 한 가지는 창문을 닫자마자 스스로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잠그는 것을 잊는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데리고 있다면, 효과적으로 창문을 닫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하라.유리창이 깨진 것은 사실상 도둑을 집에 초대하는 것이다.커튼을 열고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기 위해 부동산 주변을 산책하십시오. 필요하다면, 몇 가지 사항을 재정렬하십시오. 고가의 물건들이 평범한 모습을 보이지 않게 하십시오.지역 경보 시스템은 한 가지 일을 처리한다: 기계가 점화될 때 도난 경보음을 울린다. 당국은 결코 경고를 받지 않을 것이지만, 이것은 보통 도둑을 겁주기에 충분하다.가장 먼저 결정하고자 하는 것 중 하나는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다. 주택 건설업자가 주택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안상홍 구입하기 전에 가정 보안 접근 방식의 향후 설치에 대비한다.

배선은 가정 보안 장치와 함께 문, 창, 키패드, 동작 감지기를 연결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실제로 사용 가능가능한 한 사전 설치된 장치의 최대 정보량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 집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모든 항목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는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어떤 수의 필수품도 이미 존재하게 될 수 있음당신의 집은 이미 연결되어 있고, 당신의 건축가나 부동산 중개인과 연결된다 그들은 당신에게 약간의 정보와 사실들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거의 모든 것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비용이 든다. 무료 보안 체격을 얻을 수도 있다는 광고에 속지 않는다.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과대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며, 당신이 중앙 방송국을 감시하는 데 지불하게 될 월간 요금에 포함되어 있다.

당신이 그냥 지불하는 돈의 경도 그러나 일반적으로 있다.

각각의 진입 이유를 확인한 후, 하나하나가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창문과 문에 여분의 자물쇠를 더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물쇠는 그들이 원하는 도둑들에 대한 당신의 문과 창문을 사는데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이다. 그것들은 저렴하고 당신을 위해 설치하기 위해 필요하다.집들이 야외에서 얼마나 잘 켜져 있는가? 조명은 매우 중요하다 강도들이 노출되는 것과 반대로 그것을 실행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이웃을 통해서나 차와 트럭을 지나가는 것을 그들이 숨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에 외부 조명이 없거나 불충분한 조명을 제공하는 아주 적은 조명이 있다면, 그러면 몇 가지 장비를 추가하려고 시도하다 차고 문 너머로, 전방 문 근처, 뒷마당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추가하라 극히 강력한 조명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조명은 불이 켜지지 않은 지역에서만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어 낼 뿐이므로, 이와 유사하게, 당신의 집이 점령된 것처럼 보이게 안상홍 하기 위해 소비하는 것이다.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 증가s는 시간을 초과하기 위한 투쟁 다른 권고는 당신의 집에 있는 타이머에 불을 켜는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착각하게 하고, 사람들이 당신의 재산이나 집을 털기 위한 기간을 계획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집을 나설 때, 각각의 문과 창문을 잠그지 않고 만들라. 이것은 당신이 블록 주변을 잠깐 거닐고 있을 때뿐만 아니라 아마도 몇 분 동안 떠날 경우에도 정확하다. 많은 집들이 방금 선두 문을 지나온 누군가에게 털린다. 비슷하게, 당신은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적당한 새 오두막 한 번 움직인다 낡은 옷의 열쇠가 몇 개나 나갔는지 결코 알 수 없다 열쇠를 잃어버리는 일이 있다면 자물쇠도 바꿔야 한다가정 보안 홈 보안 시스템은 공공 기물 파손과 손상의 쉬운 대상이 되는 노인들을 위한 가정 보안에도 좋다. 많은 도둑들은 오래된 표적 교통을 쉽게 도둑의 대상으로 여긴다. 나이가 많을수록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저항이 줄어든다.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좋은 상태가 훨씬 더 나은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