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나가는 매일, 자신에게 이익을 제공하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나갈 수 있는 매일, 자신에게 혜택을 제공하라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좋은 음식을 먹거나,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고, 영화나 라이브 프로그램을 구입하거나, 또는 실제로 항상 원하던 최신 CD를 구입하세요. 이 혜택은 흡연의 부정적인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동기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선택 스모크 트리트먼트 – 호소력에서 성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도도그래프 장하고 있는 또 다른 치료제는 여러분의 갈망을 줄이는 천연 성분을 함유한 독특한 제품입니다. 여기의 비밀은 천연 성분 부분입니다; 그것은 어떠한 니코틴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목 스프레이입니다; 그것은 꽤 간단합니다; 당신이 갈망을 느낄 때마다 당신은 약간의 물을 뿌립니다. 입으로당신이 담배를 끊을 것이라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함으로써 3가지 기본적인 결과가 있다.

그들은 당신을 격려하고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는 친절한 조언들을 제공하기를 원할 수 있다.

그들은 중립적인 방식으로 반응하거나 실제로 당신의 반응을 약화시킬 수 있다.

슬프게도, 친구나 친척은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시도에 대해 소극적인 저항으로 반응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공개적으로 당신의 노력에 저항할 수도 있다.

당신이 끊을 수 없는 것과 같은 발언으로 당신을 놀릴 수도 있다.

당신은 실제로 자제력이나 결단력의 부재에 대한 다른 발언들을 시도했다. 그리고 마침내, 임산부들을 위해.담배 아가씨들을 유혹하는 것, 당신의 예비 태생 아기는 당신이 임신의 시작에 담배를 끊을 때 더 건강해질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진다. 당신의 아버지가 담배를 끊도록 하는 것은 그에게 그의 갈망을 다루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

흡연에 가장 적절한 시기 중 하나는 식사 직후이다. 이 관행을 억제하기 위한 것이다.식사 시간 동안 과일 몇 개를 준비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식사 후에, 그는 막대기를 잡는 대신에 이것들을 우적우적 씹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다면, 당신이 선호하는 담배의 브랜드 이름인 담배의 브랜드 이름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상표명처럼 담배 이름을 피우고 똑같이 들이마신다. 당신은 담배를 피우는 즐거움을 덜 느끼게 될 것이다. 담배를 끊는 마음 상태첫날 담배를 끊는 데 3번 이상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 그리고 그것을 시도하기 위해 당신은 성공하기 위한 약 5%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첫 번째 샷에서 그것을 하는 20대의 싱글인일 수 있다.

두 번째 금연 데이트에 대해,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천천히 줄이도록 노력하라.그 다음, 모든 대포를 겨냥할 시간 지원 시스템에 가입하고 처방전 패치, 잇몸 또는 알약에 대한 의사의 조언을 구하세요.이 온라인 금연 동네는 니코틴 의존을 없애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 제공된 몇 가지 절차와 중단 기술을 따라 마침내 그 루틴을 시작할 수 있다.

자기 최면술의 세 번째 행동은 하루에 최소 3번 이상 당신의 팁을 소리내어 반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세 번이 훨씬 더 효과적이다. 매번 최소 15분 동안 그것들을 말한다.

당신이 처음 일어날 때, 오후 어느 때, 그리고 자기 전에 이것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당신이 담배에 대한 갈망이 있을 때 당신은 그것들을 차분하게 말할 수 있다.

이 단계 담배 피우는 것을 그만두기 위해 당신 사이에 어떤 것이 들어오게 해서는 안 될 정도로 중요하다. 그리고 이 행동을 완전히 주목하고, 그 제안을 반복하는 동안 라디오, TV를 보거나 다른 활동을 듣지 말라.그러나 나는 멈출 수 없다. 우리의 경험에서 담배 흡연자의 5%만이 니코틴에 매우 중독되어 있다.

담배 흡연의 행위에는 지속적으로 강하게 중독된다, 이러한 습관들은 최면술로 쉽게 깨진다. 목표 선언문을 작성함으로써 그만두기 위한 확고한 헌신을 하라. 당신의 목표는 저널과 같아야 한다.

데이트 신청하기 비흡연자가 되고 싶은 당신의 욕망과 담배를 끊을 수 있었 도도그래프 던 것에 대한 당신의 감사함에 대한 당신의 강한 감정을 표현하라 당신의 목표를 성취하는 것이 얼마나 훌륭한 기분인지, 담배가 더 이상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되지 않는 지금 당신이 얼마나 기분이 좋아졌는지,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새로운 것을 기대하는지를 메모하라.담배 없이 당신의 삶을 살기 힘들다 그 목표 선언문 사본을 당신과 함께 가지고 매일 두 번 읽는다 – 당신이 일어날 때, 그리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단지 아침에 가장 먼저 하는 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