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지향적으로, 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당신의 매우 근본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캠페인

•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이런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사업과 관련된 당신의 매우 근본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캠페인 그 돈은 가정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로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기다려라.

내가 접하는 많은 시장들은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고, 새로운 와이 콘솔은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수익형부동산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고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종종 사용되는 보존을 학습 기간으로 생각하는 것을 그들에게 말한다.

나는 그들에게 가능한 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지출의 구체적인 것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을 사용하여 2-4개의 아파트를 찾고 그 단위들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을 받는 접근 방식

당신은 거의 돈이 없는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으십시오) 아니면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이익을 증대시키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이윤을 탐구할 수 있다.

또한 성취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창조적이다. 반면에, 당신은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uppers와 아주 잘 해낸 친구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사고팔기에서 지속적인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부동산을 순수 투자로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주택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돈이 적기 때문에 투자 재정을 보존할 것이다. 왜냐하면 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은 ROI의 부동산을 찾거나 투자 수익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단순히 디딤돌 백플래시가 아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나 부동산 고문이 ROI 모든 부동산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정보에 입각한 결정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서 부동산을 사기 위해 수천 달러를 빌리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전 몇 년 동안 꽤 많은 돈을 받았을 때 일어난다. 결국,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 또는 10만 달러의 가치로 상승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개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소비했는가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들은 주식과 주식에 큰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할 수 없었다. 1930년대 초

부동산 투자 사업이 개인, 기업 및 부동산 세금의 가장 큰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은 거의 세금 공제 가능한 상황으로 살아라.

두 번째 접근방식은 많은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보너스를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돌파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 수익형부동산 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이것은 이 단말기에서 다음과 같은 OS이다. 하지만 탐험가는 부동산 내부에서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 에피소드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단지 공급자 위기로 향하는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경기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사라졌다.

1단계 – 계획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부동산에 사용함으로써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넣기로 결정하여 저장한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시장 내에 있는 관련 요원들이 수수료 때문에 투자자들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없을 것이다.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한 정말 달콤한 거래를 한다.

그들은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개인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팀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재산과 구매자를 가지고 오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응 속도에 직접적으로 달려 있지 않다. 우리는 단지 소수의 판매자들만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에게, 올바른 것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의사소통하기를 원한다.

좋은 소식은 종종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알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달 주택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대해 그만큼 돈을 투자하기를 원한다.

또한 PMI(민간 주택담보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를 낮추려고 노력하라.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현실화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