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수많은 회사들은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수많은 회사들은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어떤 경우에는 불만족을 초래한다.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받아들이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장기적으로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것으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부터는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다.

팬들과 소통하고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라.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sns 마케팅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이 키워드는 귀하와 귀하의 서비스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서비스 기회는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사용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고객/리더를 지원 – 어떤 회사에 있든지 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그런 다음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이 킬러 콘텐츠를 실제로 작성했을 때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어쩌면 삶을 변화시키는 콘텐츠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당신을 전국 http://sns-pro.net 적인 노출을 하게 만들었지만 아무것도 아니다.

결국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된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발견하고 방문자 블로거가 된다. 이러한 사이트들 중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들이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서 판매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초대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것들을 좋아해야 한다.

방문자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다시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이점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대규모 홍보 비용 전문가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월 단위로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빠르게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객원 블로그 작가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웹사이트를 발견하고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라.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가치 있고 부가가치가 있다면 방문자 블로그 위치를 사용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사랑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을 끝내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웹사이트 일부 사람들은 이 혜택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쉽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이디어와 발언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최고의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잃게 된다. 이상적인 개인에게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들을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대 주요 포인터들이다.

제안!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개인이 친구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개인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블로그 사이트에 가능한 한 간단하게 가입하고 싶으신 분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