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와 테이프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은 제공과 공급에 관한 모든 것. 그리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가치 있는 조언들을 받아들입니다. 그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호의에 보답하는 것을 선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은 개인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빠르게 얻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유용한 세부 사항들을 쏘세요.당신의 Twitter 페이지 당신의 Facebook 링크에 비디오 촬영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 표시 그들에게 훌륭한 웹 세미나 및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링크에 그들을 안내하라 그들에게 그들의 회사가 더 효과적이 되도록 도와주는 것들을 주고, 차례로 당신은 당신의 MLM 목록 빌딩을 향상시킬 것이다.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장소이다.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일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착하기 위한 계획을 가지고 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끝끝내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같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개인의 그것과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각 비즈니스는 특별하고 개인은 특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각 전략은 특별합니다.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라고 자부하는 노키아는 Wi-Fi의 연결기능을 완전히 망각상태로 보여주는 반면 3G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와이파이 보호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수 GPRS/EDE에 맡겨 우리를 지원한다.

전에는 그 반대라고 믿었지만 (몇 명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대해 자주 글을 올린다)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마음을 바꿨습니다.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합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드,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당신이 매우 잘 이해하는 주제를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되고 잘 숙고된 답변을 발표한다.

절대, 절대로, 페이스북의 다른 사람의 벽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조직의 기회를 게시하지 마세요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심지어 친구로서 방해할 뿐만 아니라 스팸 발송자로도 분류할 것입니다. 결국 총판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것입니다.훌륭한 샴페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포도를 고르고 화이트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최소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하룻밤 사이에 성공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어려운 일이지만, 발견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위치이다. 규칙적으로당신의 독특한 취향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