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개인들이 깨어날 때가 이미 오래 전이다

미국 개인들이 깨어날 때가 오래 전이다. 야만적인 골동품은 금이 아니다. 그것은 세계의 종이 통화다. 무서운 속도로 기반을 잃고 있다.

지구상에 건전한 통화는 단 한 개도 남아 있지 않다.

디플레이션과 불황이 끝날 때 인플레이션 금융 투자로 금을 얻으십시오. 오늘날 온스당 1,200 달러에서 1,250 달러의 비용으로 금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코피가 나는 지역이다. 비용은 높은 방법이다.

우리가 손에 든 금의 공급을 명심할 때 역설이 시작된다. 금은 수천 년 동안 돈이었고, 금은 현금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중요하고 가치 있는 것으로 인정되어, 작곡된 역사 이전부터 금은 채굴되고 저장되어 왔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선택하기 위해, 당신이 그 작품에서 얻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지속되고 재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온라인고물상 .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의 높은 캐럿은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긁히고 딩크하기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 놀라운 작품을 원한다면, 낮은 금으로 된 카라트를 가지고 경제적인 것을 하라.

다른 투자 대안과 비교해 볼 때 금은 자본이득률에 해당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물리적 금의 지원을 받는 막대나 동전이나 금 증명서 같은 물리적 금을 소유한다면 국세청은 이것을 투자원보다 수집 가능한 것으로 인정할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러한 재료들을 다시 가져오는 것은 감당할 수 없지만, 그것들은 스크랩으로 빨리 팔릴 수 있다.

하나는 본질적으로 동전과 같은 제품의 명시된 가치를 얻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의 스크랩 금을 받아들이는 딜러로부터 약간의 마진보다 낮은 가치를 얻을 것이다.

시장이 대안적인 금을 추구할 때,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금 조각들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다른 희토류 요소들과는 달리, 금은 이미 시장에서 뚜렷한 가치를 확립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단지 몇 년 전에 당신이 금을 획득하는데 관심을 가질 만한 원천을 찾는 데 필요한 금 귀한 보석을 팔기 위해 지금 당장은 다소 비싸다. 보석 전문가, 폰이 될 수 있다.

직접 구매한 가게나 온라인으로 판매함으로써 누군가를 발견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웹에서 당신의 금을 팔려고 계획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요구 가격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입찰 사이트를 시도할 수 있다.

이집트의 젊은 군주인 투탕카멘 왕은 기원전 1352년경에 금으로 가득 찬 매장지에 숨겨져 있었다. 호화로운 금 온라인고물상 사르코지우스가 그의 집을 수용했다. 유적은 1922년에 발견되었다

다른 금융투자 대안에 비해 금은 자본이득률에 해당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동전이나 막대 같은 물리적 금이나 물리적 금의 지원을 받는 금 증명서를 소유하고 있다면, 국세청은 이것을 금융투자의 원천이라기 보다는 수집 가능한 것으로 인정할 것이다.

금을 얼마나 소유해야 하는가? 많은 금융투자당국이 금으로 자산의 10%를 보유할 것을 권고하고 있는데,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극단적으로 들릴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거의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그 특정 금액이 당신의 금융 투자 목표에 귀결된다고 생각한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딜러가 비용을 덜 다루는 것에 대해 평가받는 순간 금의 가치를 얻을 것이다. 딜러가 제공할 수 있는 속도는 그 금 제품의 시장 가격을 반영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것은 단지 그 무게와 금액에 의해 금의 가치를 반영할 뿐이다. 그 비용은 무엇인가, 그것은 당신이 금 제품의 종류와 당신이 사용하는 양과 함께 판매자가 운영하는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알아내기 어렵다.

금을 절약하는 것은 퍼스 민트와 불리온볼트와 같은 저장 회사의 문제 없이 금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이다. 금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면 금은 금고에 있는 당신의 이름으로 저장된다.

1980년대부터 2006년까지, 총 국내총생산(GDP)에 대한 우리의 전반적인 정부 부채는 40%에서 60% 사이였다. 오늘날 우리는 100% 정부 부채를 GDP에 전가하고 있다.

이 희토류 요소의 비용은 이러한 증가와 안전하게 연관되어 있다.

실버: 금과 마찬가지로, 은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스털링 실버는 925% 순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925 실버는 종종 백금, 구리, 그리고/또는 아연과 합금되어 있다.

실버 제웰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기 위해, 내 블로그 항목을 읽어보십시오. 은은은 금이 아니다: 스털링 실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카라트바스에게 가장 큰 장점은 언제라도 금을 기본 통화로 환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금의 속성을 청산해야 한다면, 금을 환전하는 다재다능함을 끊임없이 알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