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부터 2006년까지 총 연방 정부 재정 의무 총액은 40%에서 60% 사이였다.

1980년대부터 2006년까지 총 연방 정부 재정 의무는 40%에서 60% 사이였다. 오늘날 우리는 100% 정부 부채를 GDP에 전가하고 있다.

이 희귀 지구 요소의 가격은 이러한 증가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실제로는 금을 구매할 수 없는 경우, 실제 물리적 금을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없는 경우, 금을 IRA 계정에 기부할 수 있는 경우, 실제로 금에 투자할 수 있다.

또 다른 대안은 금 선물이나 본질적 https://ko.wikipedia.org/wiki/고물상 으로 특정 비용으로 특정 시간에 특정 금액의 금을 구매할 수 있는 권리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물리적 금을 저장할 회사에서 금의 소유권을 살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소유권 증명서를 보낸다. 금속에 대한 관심

내 사촌이 그의 걱정을 물었을 때 금은 온스당 700달러 정도였을 필요가 있다.

향후 몇 년 동안 금융위기가 전개되고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금리를 밑바닥으로 낮추고 고물상 경제에 돈의 홍수를 완화하려고 시도하면서 1,800달러를 넘어 급증했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그 작품에서 무엇을 얻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평생 동안 지속되고 재정적인 투자를 하려고 한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큰 금캐럿은 그들을 딩과 스크래치에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놀랍고 탄력있지만 조금 더 저렴한 조각을 원하다. 낮은 금 캐럿을 선택하라.

현재, 고철 금을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단지 당신의 금을 얻기 위해 서로 뛰어 넘을 것이다. 더 나은 구매자들은 특별한 금 세트를 충고하고 사용할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선불 봉투와 당신이 보내는 제품들을 설명하는 어떤 종류와 다른 세부사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본질적 제안: 이런 곳들을 고통처럼 예방하라!그들은 최고의 속임수다. 그들은 금 전문가다. 그들은 매일 금을 팔고 산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한다.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것이다.

금반지, 펜던트 또는 팔찌의 순도와 품질을 이런 식으로 평가하는 것이 항상 정확한 결과를 낳는 것은 아니다. 전자 테스터의 방법으로 금의 진정한 가라트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전자 테스터는 금 펜던트 또는 금 팔찌가 실제로 금으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고자 하는 개인에게는 비실용적이고 값이 비싸다.

게다가, 금은 투자용 화물차가 아니기 때문에 금을 사지 않는 요인이 여기에 있다!예,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금과 특히 은을 구입하고 그것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꽤 좋은 이익을 얻었을 겁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금과 은의 가격으로 룰렛을 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바보 비디오 게임이다. 1999년부터 2009년까지 중앙은행 구매와 거품 비율 거래에 도달하지 못한 마지막 요인은 예비은행들이 그들의 금고에서 그들의 금을 제공하고 있었고, 그 결과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금 공급원이 되었다. 오늘, 신흥시장의 중앙은행들이 금의 가치 하락을 막기 위해 귀금속을 구입하고 있다는 것은 다른 이야기다. 외국의 주요 은행들은 미국 달러, 유로화, 일본 엔화, 영국 파운드화가 계속 가치가 떨어질 것을 우려하고 있다.

왜냐하면 이 신흥국들은 보통 선진국과의 무역흑자가 크기 때문에, 이들 국가들은 금융 통화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기 보다는 현금흑자를 투자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주요 은행들은 황색 금속을 사고 있다.

전체 글로벌 부동산의 일부로서 금괴와 광업주는 전체 글로벌 부동산의 1% 미만을 차지한다.

이것은 1920년대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약 26%에 비해 비교된다.

2012년 6월, 판아시아 골드 거래소가 중국에서 문을 열 것이며, 미국의 추악한 세나니건들과는 달리, 각 협정은 금에 대한 실질적인 타이틀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금에 의해 완전히 뒷받침되는 최초의 미래 금 계약이 될 것이다. 뉴욕과 런던에 금의 비율이 끝나가고 있을 때, 결국 아시아에 남아 있는 금이 아시아에 매장되어서는 안 된다면, 그 날들이 아시아에 매장되어서는 안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디플레이션과 불안이 끝날 때 인플레이션 금융 투자로 금을 얻으십시오. 오늘날 온스당 1,200달러에서 1,250달러의 가격으로 금을 사지 마십시오. 이것은 코피가 나는 영역이다. 비용은 매우 높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러한 재료들을 다시 가져오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을 것이지만, 스크랩으로 쉽게 팔 수 있다.

예를 들어, 동전과 같은 제품의 명시된 가치를 기본적으로 얻지는 못할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의 스크랩 금을 받아들이는 대리점에서 작은 마진보다 금 가치를 낮게 얻을 것이다.

우리의 달러는 더 이상 금본위제가 아니기 때문에, 루스벨트가 민간인들이 보유하고 있는 금괴를 압수했던 1933년과는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나는 그것이 가장 같지 않다고 생각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