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인 기부는 여러분이 그 과정을 시작하게 한다.

더 많은 것을 볼 https://ko.wikipedia.org/wiki/동탄역여울시티 수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인 기부는 당신이 협상, 판매, 동기부여, 그리고 미국 기업인들에 대한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는 과정을 시작해야 한다.
동탄역여울시티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 즉 동기부여가 된 상인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 즉 가능한 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이미 매우 오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존재해 왔다. 그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직업이 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계획이 투자자들의 자녀들에게 태어나는 동안, 많은 다른 사람들은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처음 한다면, 누군가가 찾는 사람은 가능한 정보와 매우 관련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의 양,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발견할 것이다. 성인), 시골에 새로 왔거나 순례자까지 이 땅을 경험한 적이 있으며, 부동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했고, 게다가 내가 평가를 한 그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약 9만 달러의 어썸을 통해 나에게 접근한다!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이 있을 수 없는 지속적인 성공의 공정으로 나아가게 하는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이것이 단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진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담보 대출 대출에서 동일한 금액으로 지불하고 있다면 잉여금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특정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지불이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 재산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사본 쓰기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개인이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여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을 당신의 다양한 마케팅에 대해 정확하게 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재정을 낭비할 것이다.더 잘 설정하는 데 더 잘 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더 오래 가질수록, 쓰레기가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는 경우가 줄어들고(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하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환상에 더 많이 의지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다양화하는 사람이 궁금하시죠? 단순하고, 다중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지 매매나 매수나 보유를 하는 대신에,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밖의 많은 다른 변화들, 실제 매수나 매수나 매도보다 더 빠른 로이를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전략들, 그리고 종종 자신의 자본을 갈기거나 심지어 담보 대출을 받을 필요조차 없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가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결국 모든 사람들이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이제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 이후 세입자들이 내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많은 수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훌륭한 창조물을 주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많이 읽어야 한다.

나는 짧은 판매, 전매, 투자에 대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 같다. 특히 내가 총 구매자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내가 가장 잘 일하는 몇 가지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때.

당신은 더 적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그 가치와 계속 연관되어 수동적인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예를 들어, 연세율에 대한 연세가 약 3%를 더하면, 고객이 구매하기에 너무 높은 가격이 추가된다. 이 경우, 대안보다 훨씬 더 좋은 부동산을 임대할 수 있다.

이 경우, 경계선에서 이 특정 부동산은 6%로 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현명한 방식으로 부동산을 투자하는 방법을 정확히 사용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