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을 돕는 또 다른 방법은 이동하고 임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도움은 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지축역현대프리미어 사와 지축역현대프리미어 임대라고 알려져 있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사는 경우 다시 거주하기 위해 다시 관련된 소유자가 돈을 구입하여 돈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은 두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당신의 집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할 것이다. 이 활동은 어떤 사람이 추가 주택을 구입하고 멈추는 것을 막기 위해 이 활동을 취해야 한다.

옛날 것을 사는데 쓰는 것

한편, TRADITIONALLY(2007~2009년)는 많은 소비자들이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함을 느낀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고려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산업 재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증가했다. 통화 시장은 보통 10년마다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이익주를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그 가치를 몰수했다.개인은 수십 년 동안 은퇴하는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이득에 의존했다.

이 목록이 내 일상을 감안할 때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그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할 수 없는 이유가 없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부동산 놀이 영역과 관련된 모든 것은 정리되어야 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제안이 어디 있었니?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또한 많은 분들은 부동산 투자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으시고,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는 곳을 알지 못하려고 노력해야 하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 시간들을 이렇게 말한다.

나는 가능한 한 철저히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배우고 판매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는 것이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해서 그 단위들 중 한 곳에서 사는 것이다. 접근방식은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것이 확실하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일관되게 또 다른 재산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종종 빌 게이츠를 볼 모든 것을 연구할 수 있는 기반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우연히 엠파이어를 본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단지 수백 개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컴퓨터를 만드는 일을 어떻게든 시도했던 그는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사용하여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넘어 오늘날의 243B 회사로 진출했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을 때, 어떤 사람에게서 조언을 구하라. 부동산 투자를 하기 전에 적절한 정보가 시간과 돈을 포함한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 사업이 잘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그 사업으로 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분석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자전거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부문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그들은 계획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은행들이 그들과 관련된 자금을 대출하지 않을 만큼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회사를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와 상관없이

이 마케팅 방법을 통해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꽤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미래의 위험을 결코 두지 않을 것이다.

이 세미나들은 당신에게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흥정을 발견하는 것의 일부분에서 내가 당신에게 낮은 가격의 세미나에 속한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한다고 말할 때 나를 믿어라. 그들이 팔려고 하는 어떤 것은 정말 좋은 것이다.

어떤 종류의 적절한 투자를 고르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밧줄을 배울 수 있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감사할 시간이 필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