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하루 중 장기적으로 비액화 자산과 가치 화합물로 보아야 한다

부동산은 하루 중 장기 비액화 자산과 가치 화합물로 보아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며 향미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틈새에서 시장으로 강요당하고 가치를 잃는 대신에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정확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부동산투자가 더 이상 수익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부동산투자가 유리하다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원 우성테크노파크 자주 선전하는 것에 반대되는 다른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을 소유한 접근 가능한 제품에 실용적이라고 느꼈다. 주식거래소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사서 임대하고, 유지보수와 임차인을 이용함으로써 부동산투자는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임대료가 유동적이지 않기 때문에(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팔기 쉽다) 단점이 있다.

이 목록이 우리에게 주어진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논쟁은 없다.

세미나에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헌신적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다른 제품을 찾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이해력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1번을 돌려받을 때마다 아마 할인하거나 몇 번 할인해 줄 것이다.

단지 당신 자신의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수준의 단기 부채를 받는가? 만약 그 대답이 똑같고,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당신의 수원 우성테크노파크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은 당신이 포기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예상했던 단기 부채의 실질적 금액보다 더 길 수 있고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할 수 없는 당신의 무능이 당신 자신의 것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정을 돈으로 악몽에 빠뜨리다

만약 주거용 부동산을 완전히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흥정을 위해 훨씬 더 많은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침체된 지역이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

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특히 부동산 시장 동향과 함께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 당장 부동산을 부동산화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친구여, 오늘 여기서 어떻게 그것이 우리의 임무에 부합하는지 소개한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그 곳에서 계속되는 것을 본다. 모든 싸구려 쓰레기 제품을 파는 것은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것은 마치 텔레비전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가지고 있다고 인정된 사람이 갑자기 당신의 주머니에 천 달러만 가지고 지식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를 만들기 위해서.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도록 하면 추가로 돈을 잃는다.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현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수익을 보는 날과 비교했을 때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필요한 집에 도착하려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달성을 위해 지불할 수 있는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할 수도 있다.

그것은 단지 예외적인 일이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고, 우연히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이 음주 운전을 위한 미래를 두는 것은 결코 아니다.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내내 주식에 의존해 온 이익에 의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엄청난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 경향이 있는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는 않겠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보다 창조적인 단 한 가지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Dont는 당신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가이드에 있는 것은 아니다. 집을 찾을 수 있는 것은 적절한 이웃의 주요 수리 또는 모호한 위치에서 매우 좋은 재산이어야 한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개인이 s에 투자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는 주식 투자에 연간 10% 이상을 벌게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