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스트가 나에게 준 지식을 너에게 주었으면 좋겠다.

나는 이 리스트가 당신에게 그것이 나에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원주 공인중개사 준 지식을 주었으면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적이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내가 하나의 기사를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당신의 시간을 남겨라. 네가 원하지 않으면, 꿈은 너에게 아무것도 가져다 줄 수 없어.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예: 엽서와 같이 보내는 글이나 녹음된 메시지 또는 압축된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메시지*)는 잠재 고객이 자격을 갖추면 잠재 고객을 더 발전시키고 비딜러들이 자신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언어를 포함해야 합니다.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원칙적으로 임대료에 대한 연간 요율이 3%에 달했을 때 고객이 구입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은 경우 임대 부동산이 더 좋은 대안인 경우 6%가 경계선에 있고 모든 것이 진행되지만 9% 이상이 되면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가장 유리합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현명한 투자로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불평하는 것 중 하나는 좋은 세입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고 싶고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돌볼 수 있는 세입자를 갖고 싶어 한다.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세입자들은 좋은 신용 점수를 받아야 한다.

650점 이상.그들은 또한 착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제때 돈을 지불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미래에 그들이 지불을 할 수 없을 경우에 대비해 보증금을 내려놓을 수 있어야 한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세입자들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한다.

만약 당신이 혼자 내버려두거나 빈민가 주민이라면 당연히 임대료를 타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만한 재산을 유지하고 당신의 세입자에 대한 신원조회를 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실사를 한다.

어떤 것에서든지 수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팔리는 것이다. 지금 당장은, 집들이 세일 중이다. 2011년에는 주택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가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여 전통적인 방법 또는 파격적인 방법으로 이익을 전매한다.

첫 번째 것에 편안함을 느낀 후에, 다음 것을 찾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투자를 더 잘 감상하도록 도울 것입니다.부동산투자는 매매, 관리, 임대, 임대, 또는 이윤을 위한 계약의 과정이다.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을 매각하지만 부동산 소유자를 대변하는 위치에 있는 것과 동등하게 위치함으로써 당신은 이것을 한다.

그러므로 그들은 반드시 면허를 받아야 한다.

투자자들은 그들이 소유자로서 사고 팔기 때문에 면허를 요구하지 않는다. 어떤 투자자들은 그들의 자원에 면허를 추가하기로 결정하는 반면, 다른 투자자들은 그들을 위해 일할 에이전트를 고용한다.

우리와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우리들 대부분은 전문 투자자들이 기회를 원주 공인중개사 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기회를 보기 위해서,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이 제로 거래로부터 우리를 멀어지게 할 수 있다!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곳에서 그들의 경력을 쌓기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부동산 투자를 하는 이유이다. 당신이 더 많은 경험을 할 때 당신은 모험할 수 있다.

그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지역을 더 잘 알기 때문이다. 또한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 또한 더 쉽다.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하여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또한 시작하는 것이 더 싸고, 적은 여행 비용이 있고, 당신이 무엇을 사고 있는지 볼 수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다.

16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판매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정규직으로 고용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됩니다.그들은 전에 부동산 신디케이트를 만든 경험이 있습니까? 아니요.저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원들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녹음된 사람이 저에게 말을 했기 때문에 저는 시작하고 싶었고, 그가 묘사한 것처럼 노트 클로징 스웨터 샵을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이것을 안과 밖을 다 알고 있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