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것을 조금씩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모든 좋은 물건을 구할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책, 영화, 게임에 쓰인다. 당신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국내선물대여계좌업체 단지 온라인에서 중고 기기를 쇼핑함으로써 현금을 저축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구매 소매의 거의 75%를 할인해 줄 수 있다.

투자 전략을 잘 따라라. 자산의 재정적인 전환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경제 내부의 변화와 함께, 좋은 안전 내기로 사용된 것, 연간 이자에 관한 실제적인 이익이 변화했다는 것을 달성해야 할 때일 것이다.

그러니 이 문제에 대해 더 나아가기 전에, 당신의 개인 재정 문제를 방해하는 실제 문제를 여기서 해결합시다!왜 묻는 거야? 다음 5단계의 숙달이 없다면,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를 위한 목표를 갖고 싶은 당신의 소망은 거의 없을 것이다!이런 이유로 어떤 산업에서든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있고, 오프라는 현존하는 코치를 가지고 있고, 스포츠맨과 농구 선수들은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치와 멘토 필 미켈슨에게 코치와 멘토가 될 것이다. 왜? 큰 재정적인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항상 큰 가난을 성취하는 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스스로 그것을 하는 접근법을 받는다.

당신의 가정 에너지는 경제적인가? – 플라스틱 열 장벽을 창문에 두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집을 닫아두어라. 부모님이 정원에서 열을 올리는 데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개인 재정 기본에 대해 생각하는 이유를 이해한 것 같다. 다른 방법들이 당신의 집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어낸다. 당신은 환경 발자국의 감소된 양을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으로 많은 것을 절약할 것이다.

예산이 빠듯할 때 가장 하고 싶은 일이겠지만, 그것은 또한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 있다.

The Wealthy Barber에 따르면, 당신은 매주 급여의 10%를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별로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빨리 제공할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얻는다면, 어떻게 당신의 돈을 제시할 수 있을까? 당신의 돈은 모두 당신의 지갑에 구겨질 것인가? 당신의 돈은 당신의 지갑에 접힐 것인가? 지갑에 동전이 있는가, 지갑에 동전이 있는가, 지갑에 동전이 있는가?

부채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자유롭기 위해서, 실제 풀려나는 수입은 저축으로 갈 수 있다.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갚는 것으로 크게 시작하지 마라. 그 카드가 지불된 후에, 그 돈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적용하기 시작하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봉급이나 세금 신고를 받는다면, 이 돈을 그 물건을 쓰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눈덩이 효과는 다음과 같다. 부채를 신속하게 상환하는 훌륭한 방법 이것은 한 가지 특정한 수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만약 당신이 부채가 없어지는 것을 본다면, 실제로 보람과 동기부여가 되지 않는다!

나는 다시 내 자신을 불태웠다 – 한 사람이 손을 씻거나 요리를 하면서 불태웠다고?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모든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물이 너무 뜨거워서 그 밑에 둘 다 붙들 수 없다고 믿는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손을 잡기에는 예측하지 못한 비용으로 너무 뜨겁게 잡고, 당신의 물의 온도는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고, 당신에게 현금으로 지불하고 있다.

나의 개인 재정 도움 팁은 설정을 조정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100도 정도가 아니지만, 요리를 오염시키지 않을 만큼 따뜻하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달려있다.

가치 있는 도구든 가치 없는 도구든 당신이 그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한 번 더 부도덕한 도구를 발사하라. 당신은 집을 불태우기 위해 불을 사용할 수 있고, 음식을 요리하거나 닭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 국내선물대여계좌업체 할 수 있다.

그것은 모두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다.

이상적으로는 이자 부담을 피하기 위해 매달 전액 지불해야 하며, 따라서 당신은 최소한 최소한의 지불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달 말에 전문의들이 하는 대로 잔액을 전액 상환할 수 있는 자금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에서 최소 이자 수수료를 더 많이 지불해야 할 때를 막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가능한 한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서 더 빨리 0의 잔액을 더 빨리 시작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돈을 더 빨리 일하게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기업과 계속 관계를 유지하고 당신의 신용 순위는 여전히 증가할 것이다.

개인 재정은 거의 그만큼 감정적이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돈에 관한 모든 것이다; 그것이 들어올 때마다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고, 어떻게 그것을 상당 부분 밖에 나가지 못하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으로. 개인 재정을 더 잘 다룰수록, 당신은 자유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리고 물론, 그 반대는 사실이다. 당신은 돈과 함께 있을수록, 더 큰 일을 하고 인생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들을 포함하고 있는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를 통해 접촉했다면, 거래를 할 용의가 있음을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프로바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