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계획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예산 계획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예산 계획은 그것의 일부를 간단하게 상기시킨다. 당신의 지출 계획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한 금액이나 당신이 실제로 특정 기간 동안 얻은 수입의 명세서가 필요하다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섭취에 의해 움직이는 문화에 살고 있다.

사회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지속적으로 구매해야 한다고 느끼게 한다.

우리는 그저 사회 기준에 맞추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물건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marginpost.com/ 구입하는데 돈을 소비한다.

게다가, 그것은 훌륭하다. 구매 타입의 물건들은 우리의 감각을 편안하게 해준다. 그러면, 어떻게 될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무언가를 위해 일하며, 우리는 스스로를 개인 금융 문제로 몰아넣는다.당신이 지금 당신의 돈을 어디에 투자하는지 믿으세요. 당신은 매일 커피나 음식을 빼앗는 것과 같은 작은 지출에 얼마를 투자하나요? 당신은 당신의 예산으로 그것을 수량화하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생활방식을 줄이지 않고 얼마나 많이 보존할 수 있는지 이해하게 될 것이다. 1년을 기다리면 그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연습하라. 당신은 놀랄 것이다.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출계획을 명확하게 이해하는 즉시,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현금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전체 대출 약정서,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금으로 대출을 http://marginpost.com/ 받을 수 있는 방책이 없다면 약정에 서명하기 전에 선택을 다시 고려하십시오.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계획을 효과적으로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재정투자와 비용절감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일반적으로 원하지 않는 상품, 홈 엔터테인먼트, 도박 등에서 잃는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이것은 약간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아이디어는 환상적인 것이다. 어떻게?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방법에서 발견 된 현금과 같기 때문이다 당신이 상점에서 집으로 돌아온 후에 어떤 느슨한 잔돈을 항아리에 넣거나 또는 모든 수개월마다 그것을 세어, 그것을 말아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넣거나 혹은 당신이 정말로 젊었을 때, 이것들은 저녁 외출할 가치가 있는 우물에 대한 보상이다.네가 배웠듯이내가 말했듯이,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거기에 어떻게 갔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무모할 수도 있었고, 비상사태나 어떤 다른 요소를 가지고 있었을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 스스로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것을 다루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그것은 규율, 인내, 준비 그리고 구속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당신이 이 과정을 겪을 때, 당신은 할 것이다.미래에 다르게 행동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아라. 이제, 이 모든 소스를 구축하여 월별 총 수입과 지출 수량을 확보하라. 여기서의 목표는 우리의 방법대로 살고, 우리가 월별로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지속적으로 비용 절감을 위해 약간의 돈을 저축하는 것이다. 만약 전체 비용이 창출되는 것보다 더 많다면, 비용 절감 필요당신의 개인 금융을 반영하고 설명하는 하나의 특정한 습관이 있다.

이 하나의 일과는 당신이 이 돈 게임에서 성공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것을 묘사한다.

이것은 많은 경제학자와 경제적으로 효과적인 사람들의 관점이 아니다. 비록 나는 많은 경제학자들의 제안에 주의를 기울이지만.나는 절대적으로 재정적으로 효과적인 사람들의 충고를 고수한다.

이 특별한 제안의 훌륭한 점은 당신이 이 특정한 습관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의 개인 재정에서 성공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이다.정보에 지출하지 않음 –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수천 개의 사이트, 블로그 사이트 등에서 더 많은 개인 금융 정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현금으로 지불해야만 하는 유일한 상황은 부채 통합 또는 결제를 선택하기로 결정한 경우입니다. 추가로 선불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한 달에 한 번씩 요금을 청구한다.

재정적인 의무 보조 세부 사항으로 돌아가면, 당신이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공짜로 지불하지 않는다.여기 무슨 일 있어요? 여러분의 삶은 청구서에 의해 통제되고 있어요! 개인 재정 문제로 인해 건강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심리적, 육체적 건강 모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놀라웠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