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것 좀 들어보세요

하지만 이 말을 들어보라. 2형에서 지방세포는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췌장은 지방세포가 계속 무시하는 인슐린의 수가 늘어나면서 반응하는 한계에 도달하는 방법을 기억하는가? 몇 년 동안 당신의 섬 세포를 약물로 채찍질한 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복용할 수 없고 단순히 인슐린을 만드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어떤 양의 채찍질도 더 이상 죽은 말을 뛰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후, 2형을 가진 개인은 1형을 가진 개인처럼 인슐린을 주입하고 있다.

이것은 2형+1형 또는 3형 당뇨병을 다루기 위한 약물의 도입 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게다가, 우리는 국가로서 덜 강제적인 운동을 하고 있고, 헬스클럽 수업은 실제로 많은 학교에서 제거되었고 오늘날 인기 있는 오락물들 – 컴퓨터 게임, 컴퓨터 시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윤재승 템 활동 등 – 신체가 많이 움직일 필요가 없는 일종의 비활동적인 활동을 포함한다.

제2형 당뇨병은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췌장이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을 때, 첫 번째는 이것이 일어날 때 당이 혈액 속에서 계속 떠다니게 된다. 그들은 신체 세포로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은 높은 혈당 수치를 유발한다.

어떤 감염은 제1형 당뇨병을 유발하는 자가면역 반응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감염들 중 일부는 췌장 베타 세포를 곧게 망칠 수 있다.

인식된 바이러스에는 엡스타인-바레, 응어리, 사이토메갈로바이러스가 포함되며, 더 많은 감염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시간이 지나면, 이 악순환은 당신의 섬 세포를 지치게 한다.

그들은 상당한 양의 인슐린을 계속 만들 수 없다. 그래서 그들은 소진되고 인슐린 생산을 중단한다.

이것은 2형이 결국 인슐린 의존하게 되는 것이다.

슬프게도, 전통적인 의학계는 근본적인 원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이 질병을 발견하기 위해 사용하는 1위 증상인 고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초점을 맞추도록 훈련되었다.

여기 부모/할아버지가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있다.

시, 이것은 즐거울 수 없다고 말하는 아이들/할아버지를 가진 사람들은 아이들과 노는 것이 얼마나 피곤할 수 있는지 안다. 만약 그것이 운동이 아니라면 나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 그러나 필요한 수정을 하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 않다. 우리가 항상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것을 유지하는 입증되고 분명한 방법이다. 체중과 혈당 수치, 그리고 당신의 삶을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다.

많은 경우에, 당신의 삶의 질은 단지 표준 제2형 당뇨병 환자, 심지어 비당뇨병 환자라도 그에 따라 살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에 걸리게 한다면, 당신의 혈당 조절은 미끄러지고 나쁜 습관이 돌아올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약을 복용하는 것을 멈출지도 모른다.

허위 당뇨병 환자라는 이름은 당뇨병 전이라는 뜻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직 완전히 부풀려진 제2형 당뇨병에 걸리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증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아직 확립하지 못했다. 당신은 당뇨병에 걸렸다고 생각할 것이다. 또는 당신은 실제로 많은 지속적인 건강 문제와 마찬가지로, 제2형 당뇨병은 보통 몇 년 동안 천천히 발병하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과도한 설탕이 당신의 주변을 떠돌고 있다.

혈류

제2형 당뇨병에 걸린 것은 받아들이기 힘든 일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당뇨병은 여러분보다 여러분의 가족이나 친구들을 포함한 여러분의 도움 체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아마도 그들은 당뇨병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당뇨병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

여러분은 아마도 매일 당뇨병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알고 있고 그들이 필요로 할 때 돕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긴 방법을 사용한다.

제2형 당뇨병에 걸리는 것은 받아들이기 힘든 일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당뇨병은 여러분보다 여러분의 가족이나 친구들을 윤재승 포함한 여러분의 지지 그룹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아마도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당뇨병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지만 당뇨병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매일 그것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이해할 때 기꺼이 도움을 줄 것이다.

가족사: 개인이 당뇨병을 일으키는 큰 요인은 유전이다. 엄마, 아빠, 형제, 형제, 아이가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은 5배에서 10배까지 올라간다. 이것은 당뇨병의 가정력이 없는 사람과 비교된다.

또한, 여러분은 여전히 충분한 운동 요법을 수정하기 위해 당뇨병 환자들이 필요한 것을 확실히 해야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건강 운동 프로그램을 찾는 것을 중단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여러분의 의료 전문가는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운동 프로그램 2가 다양한 경치 좋은 길을 걷거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러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