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약간의 살을 빼세요

만약 당신이 너무 필요하다면, 나는 그것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비만인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훨씬 더 크다. 이것은 그들이 전형적인 인슐린 저항성보다 더 높게 발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결국 이 이후로 당뇨병을 확립할 수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윤재승

당뇨병 약품들은 암 위협을 증가시키는 것에 대해 반복적으로 지적되어 왔으며, 아반디아와 같은 몇몇 약품들은 무려 33%의 심장마비 기회를 증가시켰다!

영양은 포도당 수치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므로 당뇨를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혈당 수치를 적절하게 다루는 식사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체중과 포도당 수치를 모두 다루는 이전의 몇 가지 자원에서 언급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섬 세포가 완전히 파괴되어 올바른 식습관을 유지하고 운동을 하는 것이 인슐린 요구량을 낮추고 따라서 문제와 저혈당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의 몸에 섬 세포가 전혀 없을 때, 인슐린을 완전히 잃게 될 수도 있지만, 인슐린을 완전히 떠날 기회는 희박하다.

그 세포들이 당분을 섭취할 때, 만약 그들이 바로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근육과 간에서 글리코겐으로, 그리고 지방 세포에서 지방으로 멀리하게 됩니다

당뇨병 전이 사실 당뇨병에 걸리고, 어떤 삶의 수정 없이, 그것은 다시 한번 전면적인 것으로 발전할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당신이 많은 설탕과 곡물의 사용을 제거함으로써 식단 계획을 바꿀 것이다. 당신은 매일의 요법에 약간의 운동을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은 당뇨병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지금 그것을 하라. 만약 당신의 최근 의학 진단이 당뇨병 전이였다면, 당신은 이미 위협 지역에 있다.

당신의 의료 전문가에게 처방전을 요청하라. 혈당 측정기와 그 사용 지침을 위해 그리고 그것을 일상적으로 사용하여 이상적인 음식을 먹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2형 당뇨병 진단을 받는 것은 질병이 발병하는 것을 막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그것을 관리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것을 나타낼 필요는 없다. 이제 결정을 내려야 한다: 당뇨병은 당신의 삶의 시간을 심각하게 제한하고, 당신을 불구로 만들고, 당신의 삶의 질을 떨어뜨릴 것인가? 아니면 지금 필요한 일을 할 용의가 있는가? 당신의 상태를 막고, 심지어 그것을 뒤집고, 규칙적이고 효율적이며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

제1형이나 제2형 당뇨병과 같은 만성적인 상태를 관리함으로써 얻은 터널 비전은 우리와 함께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잊게 할 수 있다.

당신이 감사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바치기를 기다리 윤재승 고 보고 싶지 않다. 이 정보는 여전히 매우 유용하다. 당신의 위협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이제 건강한 삶의 방식을 바꾸기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유전자와 가족력이 제공되었든 간에, 여러분은 위험을 낮추고 건강한 식이요법 계획과 운동을 일상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당뇨병 가이드의 끔찍한 문제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일상적인 탄산음료를 마시고 합성 감미료를 선택하는 것도 반응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모든 건강 문제를 유발했다는 비난을 받았기 때문이다. 사실 아스파탐은 14년 내내 식품 공급으로부터 모든 부작용의 75%를 책임지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첨가제는 인간의 발암물질로 분해된다.

당뇨병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올바른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증상과 치료의 차이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의료 전문가는 당신의 의학적 진단을 설명하고 당신의 당뇨병 유형을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거기서 갈 수 있다.

코를 골았는지 아세요?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침대에서 텔레비전을 즐기거나 소비하는 것과 같은 나쁜 수면 습관에 빠져본 적이 있는가? 수면 무호흡증에 걸린 적 있나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뇨병에 대해 최대한 많이 알아내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변하고 있고 의학에서 새로운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는 당뇨병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뇨병을 발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당뇨병을 발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 한 가지 방법은 의사와 대화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작은 공책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걱정을 하는 것이다. 또는 당신이 당신의 의료 전문가를 방문할 때 앱을 사용하고, 그에게 말하고, 질문을 할 때 질문을 기록하는 것이다. 그에게 질문: 당신은 마찬가지로 주제에 관한 책을 읽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정보를 발견하는 것은 당뇨병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또 다른 방법이다. 단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당신의 세부사항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제2형 당뇨병이 일어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는 췌장이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을 때 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당은 혈액 속에서 계속 떠다닌다. 그들은 체세포로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은 높은 혈당 수치를 유발한다.

미안, 제1형 당뇨병을 어떻게 가장 잘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잊었어. 일반적으로 아스펙 두어 개가 포함되어 있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