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이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 https://ko.wikipedia.org/wiki/청림동지역주택조합 만 이 모든 것들이 당신에게 좋은 출발을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방문객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 계획은 의심할 여지 없이 또 하나 있는데, 만약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를 뜯어낸다.

청렴함 당신은 자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재산에 중요한 청렴함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임대인에게 돌아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FINANCIAL LEVERAGE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 밖 투자를 만들고 새로운 부동산을 얻기 위해 많은 현금을 빌리는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몰두하게 될 것이다. 결국,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오른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정확히 어떻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주식을 이용하느냐에 달려있다.

보통 사람들은 당신의 주식을 중한 재정적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1930년대 초부터 시장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 소유자 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ROI나 투자 수익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전반적인 것이 덜하기 때문에 투자 수익을 보존할 것이다. 그리고 상당히 덜 디딤돌이 될 것이다.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아주 많지만 이 모든 것들이 단지 대단한 시작을 할 뿐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체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에게서 나온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올바른 사고방식에 있지 않아야 한다.

대부분의 공급자들은 그들의 집을 떠나길 원한다.

(그들을 살 수는 없지만)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승리하기 위한 상황에서 문구를 써야 할 수도 있다.

그리고 품질로 끝낼 수 있다!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들을 잘 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한두 권의 책을 읽거나, 단지 시도와 같은 적은 전략들 중 어떤 것에 대한 강좌를 읽어보길 제안한다.

그리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이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빌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단순히 좋은 카피라이팅 콘텐츠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여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한다.

당신이 이것을 정확히 홍보하는 것에 대해 가 청림동지역주택조합 져오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힘든 돈을 낭비할 것이다.

12 당신의 사업이 어디로 가든지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을 경우,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진행중인 기반에 대한 거래를 투자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런 식으로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 이것은 진정한 현금 흐름 시스템이다. 한 부동산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수의 돈을 창출할 것이다. 당신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거나, 날짜에 더 의존하는 장소를 가져오거나, 다른 어떤 것에도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더 많은 수의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예측 가능한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을 감지하는 것이 전문가다. 우리들 대부분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보기 위해 유형을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우리는 0인 거래를 중단하도록 이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투자 재산은 당연히 당신이 가격을 올리는 것이었을 것이다. 우리들 대부분은 실제 천년이 시작될 때 주식과 주식이 위험에 처했을 때를 기억하고 있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그 당시 부동산은 주식과 같은 주제 홍보 역학이 분명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당시에 정말로 이해한 투자자들은 거의 없었다. 결국 가격 상승이 될 것이다. 그리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바로 지구로 추락한다.

이 모든 것에 대한 팁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개인적으로 많은 훌륭한 기회가 여러분 자신의 이웃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이 도구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들의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많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