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친구나 당신을 최고의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함께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가장 좋은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하지만 수동적인 투자자를 위해 시작해서 길을 따라 밧줄을 배우십시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시간이 오면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될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결과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로 결정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내 투자 수익(ROI)은 증가시켰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구매는 당신에게 결정적인 시간을 벌었다. 어느 쪽이든, BIG 승리.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야,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19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는 사업을 만들어라.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형성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증명했다.

부동산 투자 개념에 들어갈 준비가 되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열쇠다. 당신이 구매 과정에서 지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을 찾거나, 당신이 임대할 수 있는 유능한 부동산을 찾는 대리인을 찾아라. 특히 당신이 충분한 자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특히 부동산을 선택하고 열심히 일하면 많은 부동산과 패키지를 협상할 수 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유형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몇몇 사람들은 현재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들은 단지 산업을 이야기하고 싶을 뿐이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친구여, 오늘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점점 더 성공적인 부동산 벤처 투자가가 되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여기 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나타나서 하룻밤 사이에 산업에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것 같은 값싼 쓰레기들을 파는 것을 본다. TV에서 39달러짜리 정보 강좌를 산 사람은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만 가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다.

실제 부동산을 어떻게 투자할 것인지에 대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잡동사니를 만드는 대필자PS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하는 경우, 우리는 정말로 당신의 제휴 마케터가 아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평가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쓸 수 없었다. 만약 소매를 하기 위해 우리 자신을 부르지 않는다면, 우리 자신을 부르지 말라.

산업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 사람을 이용하여 팀을 구성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가 되기 시작하고 그 길을 따라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때가 되면 부동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될 것이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매우 필수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즉, 돈이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는 것을 제공하는 것. 이 사업을 진정으로 흡수하기까지는 잠시 걸릴 수 있다.

다시 읽기에서 정말로 가라앉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 수도 있다.

몇 분만 시간을 가져라.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이메일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편지 처리에 민트를 지불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의 소홀히 작용할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귀하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큐리오시티가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을 얻을 수 있기 전에는 결코 이익이 되지 않았다.

철분이 뜨거울 때, 추울 때,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은 그 과정을 유지하는 것을 포함할지도 모른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당신은 항상 살 곳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찾을 것이다.

청렴함 당신은 자신의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부동산에 필수적인 청렴성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고객 내부에서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