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을 자주 방문했고 오스틴의 3대 카운티 리스트에 한 달에 압류를 방문하는 약 1,200채의 집들이 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을 자주 방문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한 달에 압류를 방문하는 약 1,200채의 주택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메일 목록은 현재 생산되는 주택의 3배가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 사무실

그래서 만약 단순히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보통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당신은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었다. 그들을 쫓지 않는다. 7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당신의 조직이 아니라 돈을 버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부동산 보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면서 거래자로서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유동성이 낮은 투자는 적은 비용으로 사업 가격으로 효율적으로 팔 수 있다.

이것은 부동산의 사실이 아니다. 특히 적절한 둘째,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포함한다.

셋째, 수년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은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주택의 재정적 지렛대를 가격으로 활용하게 하는 것이다. 투자할 심각한 돈을 빌리는 용어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다른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할 수 있었던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이 지난 지금도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조립하기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

그때 내가 알고 있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그 대답은 “산업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리스크가 적은 증권거래소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그들은 매우 해 왔다”이다.

그리고 부동산을 실제로 매입하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 8,000달러에 계약을 팔았다.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는 기술, 그리고 그 기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계속되는 손실을 많이 감수하는 것에도 좋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소비자들을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낼 것이다.

경쟁자와 비교해보라. 개인이 오기를 바라는 것은 단지 당신이 시장에 내놓고 광고해야 한다.

당신은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 자신의 고용 장소를 안정시키고 토끼가 되기 위해 뛰어다니지 않을 수도 있다.

다른 판매업자로 이사한다.

가장 안정된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세입자가 될 수 있는 열쇠를 고려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이 한두 권의 책을 집어 들거나, 당신이 시도하기를 열망하는 주어진 전략들 중 어떤 것에 대한 강좌를 꼭 들어라. 당신이 어떤 의학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것이 유리한 것은 당신이 먼저 그 지시를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FINANCIAL LEVERAGE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 밖 투자를 만들고 부동산을 얻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것은 결국 많은 사람들이 그 돈을 다 쓴 것이다.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오른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가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은 1930년 초부터 주식 거래소에서 무거운 금융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의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지위를 얻는다.

세 번째 방법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지점이 실제 부동산 투자로 인정되는 것입니다. 특정 지역에서는 수익에 관한 엄청난 것이 실제로는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자판기 또는 세탁 시설과 관련하여 투자하는 것입니다. 매우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 안에 있을 때 생각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강남 사무실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상황을 발견하면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두어 명)을 마케팅할 수 있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 –

은퇴를 즐기는 것도 동시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