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그리고 전임 업무를 맡은 일상적인 열심히 일하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포함된다. 그들이 부동산을 신디케이트한 경험이 있다고 믿는가? 아니오

다음으로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순수 금융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현금이 적기 때문에 더 큰 예금은 금융투자 자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 부동산 중개업자나 부동산 컨설턴트가 ROI나 roi를 위한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보고 있지 않고,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부동산 중개업자나 부동산 컨설턴트가 각 주택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경제의 현 상황은 일반적으로 금융가들을 압박한다.

현실적으로, 최근 국내 투자에 들어가는 개인들의 수가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그들의 가입에서 214%의 감소를 기록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어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이 정말 중요해. 알다시피, 집에 빠지는 것은 수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오류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염두에 둔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거야.

행동 # 6 – 결국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됩니다 :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는 이유는 당신이 민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어떤 일이든 실제로 준비해야 합니다!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삶을 살아라. 부동산 금융 투자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개인, 서비스 및 재산세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기존에 현금을 투자하고 큰 위협을 받지 않고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었으나, 부동산 투자는 그중에서 다양한 투자기법을 활용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으며, 주택을 제공하는 금융투자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부동산 주택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유동성이 우수하지 않다.

세입자가 부동산을 떠날 때마다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에 연락해야 한다.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금융 투자는 소득을 창출하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가처분소득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그들이 계속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 그들이 계속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네트워킹을 하는 동안. 시장 위치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이 워크숍도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비용의 일부로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저렴한 워크숍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려고 시도한다고 말할 때 나를 생각해 보라. 그러나 그들이 팔려고 하는 것은 사실 좋은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겼지만, 리드는 아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 위한 선도적인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고,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릴 곳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던 전화의 70%를 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에 보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스타일, 표현, 이미지,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권장된다. 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그래서 미래의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를 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수입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표준 20%를 낮추고, 당신은 연간 3%의 금리 인상 균형을 유지한다.

당신은 그것을 공평한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 대출금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요금, 세금 등을 커버한다.

플러스, 당신이 주택 대출에 정착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되었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제안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기본적이지 않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금융가들은 그들의 부동산 비디오 게임을 다양화해야 한다.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에 둘 수 없다는 것을 제안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계획 A로, 끊임없이 계획 B가 다양화되어야 한다.

다양화, 다양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