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전송과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큰 일이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전송과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큰 일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현장에서 인증을 받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BMW를 가지고 있다면 BMW와 다른 독일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누군가를 원하게 될 것이다.

현지에서 상점을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그들이 다른 고객들을 고객으로 소개하기를 원하고, 고객으로서 당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어떤 특정한 제품이나 모델에 집중하지 않지만, 이 경험이 그들이 더 빨리 걱정을 찾을 수 있게 하고 때로는 장기적으로 당신을 현금으로 절약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

우선, 당신이 그들이 자동차 일을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이해했는지를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환상적인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누구를 안내해야 한다고 믿는지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그들에게 수리 작업이 제때 끝났는지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차매입센터 한 대로 했는가? 당신이 견적한 금액이 청구서였나요?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하는 등 자동차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 모든 정보를 얻고 조사하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매장을 찾기 위한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과 다른 온라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때때로, 그 결과들은 그들과 실제로 관련된 평가를 할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확인해 보는 것은 당신에게 이전 고객들이 실제로 가게에서 어떤 종류의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개념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전문가처럼 보이고 잘 조립되었는지 보기 위해 센터 웹사이트를 보는 것도 좋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작동을 멈추기를 기대하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차를 당신의 지역 기계공에게 운전한다.

당신의 제작과 모델에 대한 안내서는 2시간 안에 그 일을 기록한다.

그리고 전문가가 한 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라.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불공평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2시간의 노동에 대해 요금을 부과받을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을 안전하게 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인 자동차 수리 효율과 빠른 응답 시간으로 여러분의 앙구인은 여러분에게 감사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하는 동안 여러분의 차량이 내는 소리를 이해한다면 하기 쉽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성과를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 있다면, 이것은 그들의 벽이 드러나지 않고 그것이 그들의 훈련 배경에 대해 직원들에게 질문하도록 자극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다음에는 당신의 타이어에 대한 평가가 온다. 결정되어야 할 두 가지 주요 사항은 밀고 밟는 것이다. 이 일로 당신은 이 일을 위해 자동차 부품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핸드북을 꺼내거나, 자동차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보고 다음을 읽으십시오. 각 타이어가 적어도 2/32의 트레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요법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유감스럽게도, 부품이 마모나 다른 측면으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교체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드러내기 시작하면 점검해야 한다.

문제는 수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뽑은 시나니건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당신이 자동차 부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설치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당신 자신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보다 먼저 당신의 기본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해야 한다.

당신은 먼저 일을 거의 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에 대해 훌륭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주요 작업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없는 요인은 없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적인 전화를 할 수 있다.

당신이 의학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 가서 두 번째 관점과 비용을 지불한다면. 동일한 서비스는 상당히 다르므로, 이유를 묻는 데 두 번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그들의 시간당 요금에 대해 걱정할 때, 진단 비용과 보증 그들이 어떤 지불 선택을 사용하는지,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를 발견하라. 당신은 그들이 단지 돈으로 거래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중고차매입센터 .

bbb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상담하여 실제로 상점에 제기된 문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고객의 완전한 만족을 위해 해결된 경우 마찬가지로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인턴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