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를 바로잡을 수 있는 수준이 많다는 사실 때문에, 빈도에 대한 인식은 왜곡된다

사기를 바로잡을 수 있는 수준이 많다는 사실 때문에, 빈도에 대한 인식이 왜곡된다. 뉴스에 보도된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있다.

그리고 비싼 비용과 견적,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과 같은 전형적인 사기들이 있다.

이런 것들은 매일 일어난다.

상점의 구매 특징과 혜택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조금 더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이 더 긴 서비스 보증 기간, 완전히 무료 비상 상황 견인, 예의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를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가격은 항상 최선의 결정 방법이 아니다.

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매매 평판이 좋은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진실하고 빠르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그것은 너무 많은 것을 진술하고 당신이 그들의 모든 인가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도록 하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누구를 위해 차를 타고 가고 싶은지 선택한 후, 더 나은 조직국에 먼저 조사하라. 당신은 실제로 그 가게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정보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것이 성취인지 아니면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쉬운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것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만들어지고 수리 절차의 중요한 측면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지하지 않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 작업 사이의 구별일 수 있다: 수리해야 하 중고차매매 는 수리 작업.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실제로 비슷한 피해를 입은 서비스 기술자에게 갔는지 확인하고 실제로 수리 작업을 했는지 확인하라. 완성된

신뢰가 중요한 기능을 하는 장소입니다.여러분은 여러분을 비교적 자연스럽게 대할 수 있는 기계공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합니다.진정한 서비스 센터를 찾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차가 고장나기 전입니다

처음에 정비공이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이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협회를 받은 상이나 협회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그의 차고에서 자라나는 페인트 없는 덴트 전문가에게 도구를 훈련받은 사람보다 자동차에 대한 교육을 더 많이 받을 것이다. 구부러지고 확장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려 놓을 수 있는 프라이 바, 거울 및 특수 조명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힘들지 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30분 안에 수행할 수 있으며 결과는 놀라울 수 없습니다. 문 가장자리 또는 어려운 주름에 손상이 없는한, 결과는 흠집이나 딩이 결코 없었던 것과 같습니다. 완전히 제거됩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하다. 컴퓨터는 약간의 불규칙성을 알아차릴 수 있다.

운전자는 매우 작아서 운전자가 볼 수 없다. 비록 그것이 마지막 100회 동안 단 한 번 일어난다고 해도, 엔진 조명이 시작되고 문제가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이 경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빛을 지우고 빛이 다시 들어오는지 보는 것이다. 당신은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빛이 다시 들어오는 것을 생각할 필요가 있다.

외부에서 보기 좋고 전문가의 환영을 받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좌석을 제공받고 서비스 담당자가 신속하게 함께 있을 것이라는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정비공이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이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협회를 받은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그의 차고에서 자라나는 것을 발견한 사람보다 더 많은 로리에 대한 훈련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자동차 디테일링 – 전시장에서 처음 집으로 가져왔을 때 자동차가 어땠는지 기억하십니까? 그 때가 완벽하게 깨끗했던 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안팎으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똑같이 느끼고, 그들을 멈추게 하는 한 가지는 그들이 그것을 끝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직장에 있거나 집에서 정신없이 바쁜 동안 그들의 차와 트럭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 세부 조직에 기회를 제공한다.

차량 경험이 없더라도 단계별 지시를 제공하는 차량 매뉴얼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일이 많다. f 때문에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이 많이 든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