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를 검사하고 경고를 전환하십시오.

차량 내부 조명뿐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퀵서비스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경고 기능을 수행하는 저광선 및 고광선을 반드시 소유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모서리를 감시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필수적이며 조명도 중요할 수 있다.

물론,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 외에 퀵서비스 도 오토는 결국 오일 교체를 위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10대와 함께 당신의 가족 자동차 수리 기계 기계와 방문하는 동안 당신의 10대에게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지를 표시하고 그들이 이야기하도록 하라. 그것은 당신의 10대들이 오일 변경과 정기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의 유형에 익숙해지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이러한 방문에 대해 물어보기 위해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것이다.

친구들에게 가치 있는 수리점을 알고 있는지 물어보아라.친구들은 친구들을 돕고 그들의 조언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사한 자동차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다.

이 정보와 매우 연관되게 하라.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의 생명을 24시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그것이 연료비와 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을 증가시키는 데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난 후에.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할까요?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배치될 것인가에 기초할 것이다. 일부 정비사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문제가 되지 않는 기본이 되는 가장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그것들을 전환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자동차를 제대로 서비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는 아트 스캐너로부터 상태와 같은 장비를 받는 운동 기계 유형이며 자동차의 정확한 진단을 얻는 데 중요한 진단 장비입니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다. 참조 마케팅 권고는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아웃하는 것만큼 파괴적일 수 있다.

이 문제에 대한 추가 논의를 위해 정직한 메카닉스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와 같은 작업 또한, NEW 및 RepairTrust에 대한 추가 논의를 위해 무료 사기 방지 팁은 자동차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Free Professional Advice를 방문합니다. 상점에서 정보 제공 비트가 덤불 내부에서 발생하거나 해협 답변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기술자를 뜯어 내고 차량을 의식하고 적절한 가격으로 차를 개조하기 쉬운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다음에는 타이어에 대한 검사가 온다. 항상 측정해야 하는 2가지 주요 물건은 트레드와 압력이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매뉴얼을 제거하거나, 다음 번에 가는 정확한 압력을 위해 차량 도어 잼에서 발견된 통지를 조사하라. 각 타이어에 적어도 2/32의 트레드 잔여물이 있는지 확인하라. 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ASE 마스터 쉐이디 기계 ASE 인증서를 제공하는 것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측면에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일단 시험을 통과하면 그들은 자격증을 찾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기계를 위한 자격증이 없다면, 파산을 고려해보라. ASE 인증서가 많이 있나요?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 ID가 항상 그것들을 먼저 사용할 가능성이 높으며, 당신과 함께 친숙하고 경제 상황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에 자신감을 갖고 싶을 것이고, 그리고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문제를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당신이 그 은행과 함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출 기관에 대해 더 큰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서비스 또는 접근 용이성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안하는 것이 항상 가장 실용적인 의사결정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의뢰 마케팅(WOM)으로 확인하시고, ASE 또는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살펴보십시오. BBB와 함께 완전히 깨끗한 점검을 하십시오. 당신은 약자와 관습적인 감각을 라이프스타일에 제시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 입니다. 10대들이 현재 글로브 박스 안에서 대기하고 있는 타이어 압력 게이지가 아닐 경우를 대비해서, 지역 자동차 상점과 함께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점검하는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일반적으로 요구하는 곳을 지적하십시오. 문 바로 안에서 이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