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어 한다

첫째, 당신은 모든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당신의 과거 전화 문자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의 대화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을 묻고 싶다.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에게 좋은 자동차 수리 온라인 상점을 찾는 방법을 요청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몇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개인을 위해 1위를 할 것이다.

그러면 이 모든 기름은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현명한 곳에 대해 발생한다.

사람은 임대하지 않고, 보증을 잘 한 다음, 우연히 딜러에게 그것을 가져가라. 개인이 기름을 갈아입는 비슷한 장소, 일상적인 유지보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 그리고 가끔 타이어가 회전하는 것에 대해.

노란색 페이지와 함께 미끄러지는 것은 사람이 선택할 수 있지만, 당신의 차가 미국 보안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어떤 종류의 상점들의 팁탑 모양으로 끝날지 확인할 수 있다.

제정신 단계 1단계는 말할 것도 없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는 필요한 전에 그것을 식별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차를 구입하면, 당신은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당신은 실제로 많은 것을 갓 구입하고 수리하거나 유지보수가 필요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이 완벽한 시기다.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 위해 좋은 장소를 살펴보고, 운이 좋으면 주요 자동차 수리 작업을 지연시키십시오.

근처에 자동차 수리점이 있는지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온라인 구글이고 다른 검색 엔진들은 당신의 줌에 의해 보고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사용하여 리뷰를 할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당신에게 과거의 고객들이 가게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를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전문적으로 보이고 잘 생각해냈는지 보기 위해 시설 웹사이트를 고려하는 것도 좋다.

당신의 이야기와 같은 스스로 하는 신참도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을 지시할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의 다양한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분명히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의 가고,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자동차 수리의 경우, 매뉴얼은 당신의 열쇠다. 당신의 소중한 의존의 작동 방식을 배우는 것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히고, 또한 당신이 해야 할 기능에 대한 견적도 가지고 있다.

또한,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반드시 물어봐라. 당신은 그들의 퀵서비스 모든 문제에 대해 고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고객이 들를 때, 대부분의 고객에게 왜 이 자동차 수리 센터를 선택했는지 물어볼 수 있는 능력을 가져라. 낮은 가격의 조직에 대해 배우고 싶지만, 그것이 가장 빈번한 대답이라면, 누군가가 분명히 다른 가게를 찾고 싶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에게 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위해 항상 넷프리페어 청소년에게 고객 의견을 물어볼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천천히 시작하라. 유지보수 시나리오를 연구함으로써 천천히 시작하라. 일단 학생이 차량을 일반 수리하는 데 실제적인 사용이 편안해 보이면,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사고나 위기가 발생할 경우 어떤 시도와 행동을 하는지 단계별로 확인하십시오. 10대 청소년은 이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쉽게 대처해야 한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쉬운 방법: 타이어를 읽는 쉬운 방법들: 타이어에 박혔을 수도 있는 물체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완전히 파악하기 전에, 타이어가 고르게 박혀 있는지 그리고 더 뜨거운 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이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아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근처에 어떤 상점이 있는지 찾기 위한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이고 다른 검색 엔진들은 당신의 영역을 기반으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많은 경우,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 결과들은 개인에게 이전 고객들이 그 상점과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또한 그것이 전문적이고 잘 정리되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시설 웹사이트를 보는 것도 좋다.

사기를 수리하기 위한 다양한 레벨이 있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생각이 왜곡된다. 커플 옵션은 뉴스 보도에서 다루는 노골적인 바가지 오프를 선택한다.

그리고 나서 예를 들어 터무니없는 가격과 추정치,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 이런 일은 흔한 일이다.

친구나 친척들로부터 가장 좋은 추천이 도착한다.

아마도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거의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작은 마을 안에 살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그곳에 가게가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다. 당신은 도시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그 부품들을 보내는 가격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