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고용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을 위한 기반에서 사기의 매우 좋은 저류를 발견했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고용뿐만 아니라 자동차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서비스 산업을 위한 기반에서 사기의 매우 좋은 저류를 보여준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소비자 서비스 고객들로부터 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단지 바가지 씌운 제로 아이디어일 뿐이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프랜차이즈와의 제휴다. ASE, AAA, BBB, NADA는 차이를 만들 수 없다.

품질 브레이크는 비용이 적게 들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다면 쉽게 자동차의 제어력을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브레이크 치료제에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안정된 장소에서 교체된 패드를 구입하기 위해 품질 서비스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고, 돈을 지출한다.

집 연료 선택 차량은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가스 섹션의 펌프에서 이 기호(87)를 가질 수 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단계를 말한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여 엔진을 잭업하고 무거운 노킹을 유발하여 엔진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상점과 관련된 기능과 혜택을 위한 상점.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셔틀 서비스 또는 위로 가격에 대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가장 빠른 결정 방법은 아니다.

그러면 문제는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 위해 훨씬 더 나은 곳에 돈을 쓰는 것이다. 찾는 것은 임대하고, 보증을 잘 하고, 그러면 보통 운이 좋다.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정확히 기름을 갈아 끼우는 데 필요한 장소,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타이어 회전이 있을 수 있다.

오일 변경: 기본 기계 기술을 가진 사람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특정 모터 오일을 체중 감량할 수 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끼는 것은 당신이 일을 마치게 하는 것과 가까워진다. 사용되는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절약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보통 아무런 비용 없이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지구에 도움이 된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 차체 수리 과정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작업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연구를 하고 모든 사실을 얻을 수 없는 수많은 미묘함이 있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아니면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인지, 여기 있다.

편리한 사람들은 필요한 필수 도구들을 차고하고 접근할 수 있고, 내 손님이 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 대한 목록을 가지고 있고, 기계공의 명예를 소유할 수 있다.

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 몇 가지 빠른 전략이 있다.

친구들에게 추천이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당신의 가족과 같은 문제를 가진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들이 사용한 정비사를 확인하라.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를 견디지 마십시오. 품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더 오래 화이트로 유지됨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통화 산업에서 최고 브랜드를 사용한다.

좋은 친구들에게 괜찮은 수리 사업의 차이를 인식하는지 물어보세요.친구들은 친구를 돕고 조언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개인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차량을 얻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은 과대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웹사이트와 추천서를 자동차 자동차로 고를 수 있는 곳을 선택하거나 그만큼 좋은 친구의 말을 듣는 것이 좋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은 없었다. 더 중요한 것은,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약 400억 달러에 달했는지에 대한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게다가, 왜 아직도 자동차 수리 사기를 그만두는 해결책이 없는가?

이 법안을 표지를 통해 보내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노동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비용)를 부과할 것이다. 높은 시간당 요금의 원인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호 비용 때문이다.

브레이크 시스템을 매 회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수정하여 심각한 손상을 방지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비사가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