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추천은 친한 친구와 가족들로부터 올 수 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아주 조금 더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수십 년 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차를 몰고 대도시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차할부 가지 않을 것이다.

연비를 높이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비를 크게 낮출 수 있다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시력을 감고 완전히 뒤로 물러나는 88mph의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차 중고차할부 츰 속도를 높이는 것은 당신이 귀중한 연료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엔진의 확장된 공회전은 갤런당 마일을 낮출 것이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를 대변할 때,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와 관련된 질문이 있고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알 필요가 있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는 사람이든, 여기 반드시 다루어야 할 기본이 있다.

편리하고, 필요한 필수 도구를 차고하고 접근할 수 있는 곳, 그리고 나서 내 손님이 되어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를 위한 목록을 가지고 정비사에게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이제 이것은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가 어렵고, 미군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공에게 그들의 모터를 수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하기 어렵다.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주변에서 오키나와에 살고 기능하는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공에 대해 내가 직접 본 것은 잠이 들거나 그들의 차를 잡기 위해 도착한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보았다.

다음으로, 자동 해결을 위한 추정치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며, 기술자에게 여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그가 더 심층적인 진단을 하기 위해 장치를 사용해야 할 경우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첫째,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추천을 받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는 증언에 좋은 자원이다. 그들에게 누가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누가 피했는지 물어보라. 그것이 아마도 당신이 우승자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기억하라: 모든 전선을 동시에 끄지 말고 단편적으로 당기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서 고정하는 동안 쉽게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더 많은 자동차 수리 주장 팁이 가스 마일리지를 증가시키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생명에 위협을 주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은 연료 나라 경제를 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운전이 눈을 감고 좌석을 통해 88mph의 단어 차선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과 같다), 새로운 와이 콘솔 그라두 속도를 높이면 귀한 휘발유나 디젤 엔진의 확장 공회전이 갤런당 마일을 낮출 수 있다.

어느 날 오후에 존재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와 매우 연관되게 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 인상과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대한 현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가게 안에서 찾아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통화 선호 전화를 처리하는 데 친절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할 것인가, 아니면 그들이 너무 바빠서 사람이 할 수 없는 경험을 할 것인가? 물론, 문제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작업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깨닫는 또 다른 방법은 결국 더 나은 사업국을 점검하는 것이고, 만약 그 가게가 그 파일에 독특한 수의 불만을 가지고 있다면, 더 큰 사업국의 일원이 사용자를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사업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최고의 추천은 동료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 관계를 맺고 있는 아주 작은 곳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얼마 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서 살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대도시에 가지 않을 방법.

브레이크 패드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수행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것을 도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자동차 수리 – 도로가 있는 자동차가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처음에는 누군가가 그것을 교정해야 하는 것에 의존한다.

오늘날 자동차는 매우 숙련된 기계를 가진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밖에 있는 거의 아무도 오늘날 이 어려운 경제에서 기능할 수 없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차를 최대한 지속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잘 갖추어진 시설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흐름을 의미한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유형의 개인 자금 조달과 마찬가지로 작동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 경우, 신청 금액은 트럭의 수리 비용에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이와 같은 개인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당신이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수리 청구서 사이트에 당신의 개인 자금으로 지불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