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화를 위해서, 여러분을 둘러싼 대부분의 식당에서 완벽하게 건강하고, 모든 유기농이며, 풀을 먹인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대화를 위해서, 여러분을 둘러싼 대부분의 식당에서 완벽하게 건강하고, 모든 유기농이며, 풀을 먹인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가정해 보자. 이제 여러분은 내가 무엇을 나타내는지 이해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대개는 적은 노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외식하는 것이 훨씬 더 매력적이지 않다. 나는 그것이 건강한 장소를 전문으로 하지 않는 살아있는 지역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외식을 선택하는 것은 보통 우리의 다양한 독성 선호도를 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로버스, 살레 알 라고, 메트로폴리탄 그릴, 달리아 라운지, 샴페인, 람프레아, 와일드 진저, 액시스, 엘리엇 오이스터 하우스, 헌트 클럽, 카스파스 등 시애틀에 있는 많은 식당들을 보라.

사람들은 여행 가이드를 통해 사하라 근처에 있는 식당을 찾았거나 여행 매뉴얼에서 구할 수 있는 식당을 일반적으로 사막 주변이나 심지어 사막 내에 있는 장소에 익숙하지 않아야 하며, 방언에서 벗어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덤웨이터 당신이 살고 있는 장소와 가까운 곳에 당신을 데려다 줄 수 있도록 지역적으로 걷는 여행 가이드 톤의 남자와 함께 일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 가이드는 사람이 최고의 숙박 시설을 얻을 수 있고 쉽게 당신을 힙합으로 데려갈 수 있다.

식사의 변색 그들은 또한 당신이 매우 이해 덤웨이터 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는 단어나 대화를 번역할 수 있다.

이는 성공적인 식당들이 판매량의 60%를 초과하고 싶어하는 식당과 노동조합이 통계적으로 번창할 필요가 있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일 뿐이다

이런 배춤의 목적지에는 대개 훌륭한 음악이 연주된다. 텔테일 레스토랑에 오는 고객들은 종종 배춤을 위해 이렇게 점점 더 많이 연주하는 모로코, 이집트, 아시아 음악에 끌린다. 런던의 터키 식당들은 배춤 쇼를 사용하여 그들의 고객들을 이용하여 독특한 간식을 제공한다.

확실히 앉아서 쇼를 볼 수 있고, 당신이 그 경험을 할 수 있고, 당신이 배춤을 탈 수 있을 때 배춤꾼의 실제 사용을 춤추는 데 참석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그녀는 식탁을 향해 나아간다

현금 등록기의 사업은 좋은 사람들이 좋은 음식을 상당한 가격에 잘 대접함으로써 돈을 창출하는 것이다. 그것은 쉬워 보이지만, 정말로 어려운 균형 잡힌 운동이다. 단지 기억하라. 사람들이 잘 대접받고(위대한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 잘 찢어지지 않을 때,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돌려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의 에피타이저를 위해 맛있는 신선한 봄 롤과 구운 블러섬 블러프 복숭아를 먹었다. 우리의 메인 코스에서, 우리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캐러멜라이징된 양파, 염소 치즈 피자를 먹었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베트가 들어간 채식주의 과일 타트. 친구 시스템은 아직 인기 있는 형태다. 이 전략은 단순히 사람과 점심을 나누는 것을 가리키고 있다.

이 전략은 어떤 식당들은 이것을 눈살을 찌푸리지만 다른 식당들은 개의치지 않을 것이다. 이런 특별한 전략에 문제가 없는 시설에 팁을 주면(그리고 당신의 친구) 저녁을 외식할 때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사실, 둘 다 50%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스트 빌리지와 관련된 경우, 내가 현재 이스트 빌리지에 살고 있는 진정한 선택의 부족과 종종 식사 옵션의 양이 내 삶을 압도한다.

해안을 따라 가장 좋은 레스토랑들 중 일부는 포함하지만, 그래피티, 허스, 모모푸쿠 고에 국한되지 않는다. 당신이 어떤 실제 행성 분위기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해결책을 옮기는 지역이다.

나쁜 진미 만약 사람들이 식당에서 최종 제품을 즐기지 않는다면, 그들은 다시 가지 않고 돌아갈 것이다. 식당이 그들의 재료의 합을 낮추어 저축하거나 더 많은 돈을 벌면, 그것은 옳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같은 가격이나 더 많은 가격을 쓰지 않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나의 것이다.

물론 맛있는 와인 없이 캘리포니아 해안과 함께 제대로 식사를 하는 것은 특히 걸어 나가는 것은 프로스펙트에서 주문한 다셰 진판델이다. 우리 6명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내가 3병을 주문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우리가 어떻게 모든 것을 마셨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사람들은 여행 가이드를 통해 사하라 외곽의 식당을 찾거나 여행 가이드 북을 보면 일반적으로, 당신은 실제로 사막의 주변이나 심지어 사막 내에서도 다르며, 여행 가이드나 지역 주민을 고용하여 방언과는 별도로, 사람이 선호하는 숙박 시설을 얻을 수 있고, 그들은 또한 당신이 더 인기 있는 식당 구역을 이용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번역할 수 있다.

당신이 이해하기 매우 어려울 단어나 대화

이 모든 것이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이러한 파산은 일반적으로 식당이 실패하는 이유에 기여하는 요인은 아니지만, 일관성이 없는 것은 고객들이 당신의 식당의 일부로 돌아오지 못하게 할 것이고, 이것은 우연히 식당이 성공하지 못하는 확실한 이유다.

레스토랑의 노동 비율은 25%에서 35%까지 증가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