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를 조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조합을 많이 시도하고, 검색 엔진에 대한 리드를 0으로 얻을 수 있다.

키워드를 조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많은 조합을 시도하고, 여전히 검색 엔진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다.

무슨 문제? 직물예를 들어, 애완동물 몸치장에 대해 구성하고 고양이 손질 사례로 전환하면, SEO 노력을 이길 수 있다.

10살짜리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검색 엔진에 글을 쓰면 훨씬 더 큰 SEO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링크 표현은 끔찍하다. 여기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는 것과 같은 세세하지 않은 말도 안 되는 링크가 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쓸모없고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에게 유익하지 않다.

이제 명백하게 말해보자면, 어떤 웹사이트의 성공은 방문객의 수에 직접적인 비율로 달려 있다.

만약 성공이 방문객들과 관련이 있다면, 도대체 왜 어떤 똑똑한 조직 개인이 그들의 홍보 시간의 95%를 투자하고 그들의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에 지출 계획을 쏟았을까?

어떤 합법적인 SEO도 첫 번째 장소에서 그런 종류의 보증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그 약속을 제공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구글 백링크 , 이제 그들은 특별히 덜 인기 있는 키워드로 당신을 검색 엔진의 꼭대기에 오를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검색하지 않는 키워드의 1차 순위를 매기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모든 페이지를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모든 키워드로 채우고 싶지 않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사이트의 중요성을 희석시키고 가독성을 감소시킨다. SEO 카피라이터에게 그들이 각 페이지에서 얼마나 많은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것을 추천할 것인지 물어보라. 이상적으로 그들은 3개 이하를 제안할 것이다. 이상적으로 2 페이지당 2개의 키워드 표현을 목표로 삼음으로써, 당신은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그것들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서엘라이트의 또 다른 문제는 회원 포럼이다. 판매 서한에서 브래드는 서엘라이트 회원이 온라인 포럼에 있다고 선언했다. 사실 나는 문제가 없는 포럼에 등록하기 위해 서엘라이트를 살 필요가 없다. 그러나 브래드는 그것이 회원 전용 온라인 포럼이라고 말하지 말아야 할 것 같다. 정보가 잘못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처음에는 성공하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그룹은 그들이 판매와 보증을 많이 하고 있지만 장기적인 성과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을 정말 오래 붙 구글 백링크 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이제 각 기법과 관련된 내용을 이해하게 되면서,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될 것이다. 실제로는 이 기술들이 서로 훨씬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 기술들 각각이 다양한 목적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이다. 전형적으로 당신은 한 기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교육받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줄 몇 가지 팁이 있다.

이제 당신은 각 방법과 관련된 것을 알고 있다.

어떤 접근법이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을 것이다. 슬프게도, 당신은 실제로 이러한 방법들이 각각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한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낫다고 말할 수 없다. 보통 당신은 사람 기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훨씬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교육받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다.

나는 한 가지를 완전히 분명히 하고 싶다. 지금 나는 모든 SEO가 부패했다고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2번째로 그들의 고객들을 위해 환상적인 일을 하고 있는 수많은 훌륭하고 헌신적이며 진실된 SEO들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SEO 회사에 웹 사이트를 개선하라고 요청하지 말고 PPC를 혼자서 처리할 수 없다면 전문가에게 돈을 지불하십시오.

구글과 다른 온라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좋아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특정한 방법으로 개발해야 한다.

그래야 당신이 온라인 검색 엔진이 당신을 좋아하도록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돈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하지만 현실적으로 생각해라. 만약 그것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훌륭해 보인다면, 그것은 단지 약간의 돈을 탕진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당신은 서를 마케팅으로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마케팅 노력이 필요한 후보여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기존 웹사이트를 검사하고, 그것을 평가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사이트와 관련된 목표 키워드 목록을 만들고, 당신을 위해 훌륭한 메타 태그를 작성하고 배치해야 하며, 그들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모든 태그들을 검사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검사하고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그것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권고를 할 필요가 있다.

PPC를 사용하면 사용자들이 결국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는 데 이용될 때, 그들은 더 자주 남을 것이다. Plus,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자주 있을수록, 온라인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좋아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이유들 중 하나이다.

마지막이 언제인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