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먼저 분해된다

주식은 처음에 당신에게 주는 위험의 분해에서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 https://ko.wikipedia.org/wiki/바이비트 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금의 가격이 얼마인지 정확히 알고 싶은지 알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가지고, 금의 가격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금의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유지하고, 합리적인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적절한 돈을 뜯어내기 위해 얻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하라.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 장소가 쇠퇴하든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은 공황을 일으키거나 단순히 행복감을 느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락할 때 당신은 시장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시장이 하락할 때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이 가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구입할 때,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개별적인 배당수익을 줄이고 자본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특정한 상황을 좋게 생각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큰 손실을 입힐 수 있다.

사실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은 골프 코치가 있어서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현실을 알지 못한다.

비록 내가 잘못하고 있다 하더라도, 어떤 훈련된 코치가 내 방어로 그것을 고칠 줄 모르기 때문에, 나는 정말로 내 정상적인 일을 그만두고 현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그 수준에 비해 너 자신에 대해 투자하는데 필요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낭비 바이비트 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단순히 상품을 기부하는 것 이상의 것은,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별로 감명을 받아서는 안 된다. 어떤 물건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돈이 든다.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는 마감에서 벗어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아마도 나는 당신의 구획에서 수백만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을 것이다. 즉, 내가 가장 좋은 마감에서 7만 5천 달러만큼, 단지 저렴한 작은 오두막에서. 그러나 마감 시 청구서 한 주먹이 좋은 계약을 맺기 위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당신은 개인이 좋은 계약을 한다면 판매자에게 당신의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처리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일반적인 구매자 비용의 일부를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계약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좋은 구매자 계약을 맺어라.

현재 하락 추세에서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약세 시장에 투자하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시나리오의 투자 전략은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 짧을 수 있다.

단기 매각은 주식을 소유해야 하는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다. 사실상 이 노팅을 처리하기 위해 브로커와 계약을 맺는 사람은 나중에 가격이 하락하면 주식을 다시 매입하기 위해 중개인으로부터 주식을 차입하는 것이다. 당신은 두 비용에서 차익을 얻을 것이다. 약세 시장에 대한 또 다른 전략은 방어적인 판매를 살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를 통해 영향을 받지 않는 전력회사나 모든 경제 기준에서 상품을 파는 사업체 같은 주식들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동안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끝내서 일을 시작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생산하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것에 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통화 시장은 매일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파는 지역을 묘사하는 데 익숙했다. 새로운 장비에 자금을 대고, 다른 회사를 사고, 확장하기 위해 주식을 발행하고, 다른 회사를 사고, 확장하기 위해 주식을 사들이는 투자자들은 주식의 성장 가치를 잘한다면 일반적으로 주식의 성장을 잘한다면, 만약 회사가 주가 인하를 잘하지 못한다면, 만약 당신이 방금 당신의 주식을 팔고 있는 가격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높으면, 누구든지 물라를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입되는 방법 – 방어적인 기술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가지고 감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궁극적으로 가격은 당신의 경제를 상승시킬 것이다. 투자의 본보기는 손실을 발생시키는 것이 아니다. 가장 많은 부는 미래에 대해 만들어진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가정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뇌 구매 재산을 사용하세요.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부동산 투자가의 정의는 중하위 계층을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일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수요는 낮을 뿐만 아니라 이 시장을 관통할 수 있는 노력도 가장 쉽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보통 당신의 투자를 취미로 취급하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주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아마도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