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글을 쓰고 싶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가족 전체를 위한 것일 것이다.

예를 들어, 글을 쓰고 싶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의 가족 전체를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 클립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고객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 페이지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이 당신에게 더 잘 될 수도 있다.

먼저 알아내야 한다.

보통 당신의 에너지, 관심, 시간을 그 사실에 집중시키는 것과 같은 일.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웹사이트를 떠나는 것을 줄 수 있는 어떤 것도 제거해야 하는 경향은 그들이 당신의 제휴사를 일방적으로 클릭하기 전에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기업과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승리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웹사이트에 키워드 용어가 어떻게 들어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내 배우자가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질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염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에 두고 있는 것을 뜨개질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이 과제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비해 포럼을 찾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아마도 꽤 중독될 것이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생산적인 성과를 잘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언급한 사람들을 따라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계획적인 약속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공개 방식이다.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는 기간의 힘은 더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제품을 반품하기를 원할 수 있고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아는 돈이다. 이것은 하루로부터 몇 달 후에 행해진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사람이 모르는 자원이 많은 당신 가족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그는 그것을 너무 원해서 곧 자동차 수리에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의 쉽고 정직한 이유를 따라 좋은 것. 그의 사이트가 역사에서 성장하고 있다.

당신은 교통체증이 항상 작동하는 것을 추적하지 않는 시장 상황을 원한다.

단지 정보를 가지고 달리고 패배자들이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수명 위원회와 함께 수명 위원회를 제공하는 회사를 경영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1년 후에 제품을 구매할 경우, 개인 대출은 추천으로 돈을 번다. 당신은 여전히 수명 위원회를 제공하는 회사들에 대해 찾을 수 있고, 당신의 연구를 사용하고, 그것들을 검색할 수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특히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독특한 개인 URL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단일 링크를 갖지 않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 조직을 구축하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에게 두 번째 수입을 가져다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계열사 사업을 투자하라,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단위 건물을 건설한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일부 남녀는 한두 개의 기사만 정리하고, 각각의 검색 주제 때문에 이 순위를 매기기 위해 긴장한다.

그들은 웹을 통해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보다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래서 광고와 마케팅은 어색하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인정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을 배워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로써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려면 수학과 당신의 숫자 일을 하는 것이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모든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

관련 마케팅은 특정 웹사이트를 확보하면 매우 수익성이 높은 형태의 사업이 된 오피 다. 적시에, 관련성이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웹 존재. 기사, 제품 리뷰, 산업 뉴스, 인터비와 연계된 곳에서 멈출 수 있는 사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