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색을 사용하세요

실내디자인 학교 1위는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지속적으로 밝은 색을 따라가는 것이다. 어두운 색이 면적을 더 작게 만들고 더 제한적으로 느낄 때, 밝은 색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floor polishing sydney 이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공간 액세서리의 색에 해당한다.

센터피스 – 각 룸에는 중심 피스 또는 초점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과 같은 건축 기능입니다. 하나가 존재하지 않으면 작성해야 합니다

초기에 현대적인 스타일은 단순함의 모든 것이다. 자주 장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열린 공간은 또 다른 중요한 요소다. 현대적인 실내 디자인을 위한 엉망진창은 결코 없다. 기하학적 모양을 필요로 하는 모든 가구와 부속품들은 반드시 필요한 목적을 제공해야 하며, 당신의 집 기하학적 모양의 모든 공간에서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흰색과 검은색을 생각하고 이것은 정확히 그렇다. 현대의 회색과 베이지색을 믿을 때 사용할 색상 계획도 활용되지만, 주저하지 말고 색상의 스플래시 포함하십시오. 색상이 이 기본적이고 깔끔한 모양을 반영하기를 원하십시오.

하지만 자신이 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프로를 고용했다면 예방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오류를 바꿔서 더 많은 돈을 투자할 가능성이 크다. 또한, 꿈의 요리 영역 실내 디자인을 성취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이번에는 전체적인 과정에서 숙련되지 않았을 때 증폭된다.

이 시스템은 실제로 몇 년 전에 몇 번이고 나에게 보여졌다. 비록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들 중에서, 비록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실제로 몇 년 동안 예상되었지만,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고 거울의 특정한 크기, 모양,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나의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눈을 뜨고 기다렸다. 나는 그것이 탐색,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뒷마당 세일을 멈추게 하는 것을 멈추게 되면 나는 결코 내 모습을 엿볼 수 없을 것이다. 거울

실내 디자인의 진정한 초기 단계는 공간을 위한 테마나 색상 디자인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간을 위한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창조성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상 패턴은 당신의 가구의 색상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간에서 가구들이 떨어져 있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상을 칠할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벽을 칠할 것이다. 또한 창 치료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것은 경험과 교육이다. 직업에는 많은 상상력, 유연성, 다양성이 있다.

이 직업에는 많은 장애물이 필요하고 특별한 방법이 없다. 이것은 당신의 요구에 맞게 당신의 기술을 개인화할 수 있는 한 가지 직업이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당신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건축가로부터 일련의 건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환상적일 것이다. 배치, 전기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모든 고도 – 외부 및 내부를 더 사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훌륭한 시작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이러한 계획을 완전히 이해하는데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필요한 것으로 묘사하기 위해 각 룸 폴더에 각 공간의 사본을 넣는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국내 스타일의 1/4 척도와 산업 스타일의 1/8 척도다. 이 평균 1/4 또는 1/8 = 10은 이러한 계획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이러한 계획에 대한 정확한 크기의 느낌을 얻을 수 있다.

계획에서 스타일에 대한 예산 계획을 수립하고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공간을 개편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예산과 욕구를 개발하기 위해 비용을 결정하지만 floor polishing sydney , 예측하지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구매와 시간을 천천히 구입하십시오. 재정이 문제가 되면 집과 시간만큼 시간을 끌 수 있다.

가정용 가구, 창가 처리 및 공간에서 작성하려는 배치에 대한 집의 측정값을 잊지 마십시오.

리테이너 요금 일부 디자인 회사들은 계약이 체결된 대로 신속하게 리테이너 요금을 요구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 또는 직원 시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고 믿는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이 부분이 전부일 때, 여러분은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찾기 위해 집 장식 출판물을 훑어볼 필요가 있다.

여러분의 인테리어에 가장 좋은 스타일 개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위기 보드를 이용하라.

패턴에 따라가기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옷 스타일의 변화는 다소 규칙적으로 끝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