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완벽한 동기부여가 된다

그들은 완벽한 동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깅스룸 부여가 된다. 사람들은 레깅스룸 종종 여러 해 동안 운동을 한 후에 틀에 박혀 동기부여를 잃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운동의 향신료를 높이고 그들의 강도를 변화시켜 피트니스 고원을 예방하고 깨뜨리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개인 피트니스 치어리더들이 향상시켜 모든 운동 촬영에 힘을 실어주는 역할을 한다.

체력은 마음의 상태가 될 수 있고 모든 사람의 마음은 그 목표에 도달하기가 어렵거나 멀리 떨어져 있고 힘든 것으로 보이는 어떤 것에도 저항한다.

필요한 것은 사람이 계속 추적할 수 있는 자신감과 목표 지향 방향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이 진로에 머물 수 있도록 하는 가시적인 직접 절차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질 수 있다고 하자. 물론,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로서, 여러분의 명성과 비즈니스 커플 옵션의 악명에 많은 시나리오가 그들의 사업이나 다른 노력으로 쇼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것은 매우 생산적인 피트니스 훈련 체제인데, 그것은 시간 투자가 거의 없이 정확한 것이고, 사람들을 더 좋게 하고, 건강을 회복하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기적처럼 들릴 것이다. 하지만 사실 가장 간단한 과학 기반 피트니스 지침의 일부는 이런 종류의 접근법을 추천한다.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한다.

체력은 정말 양적인 과목인가? 아니면 웰니스와 체력이 질적인 중요한 항목일 수 있을까? 둘 다와 연관이 있는 건 아닐까?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확신할 수 있는가?

그리고 그것은, 2007년, 수입이 될 때까지, 어머니는 뇌암 진단을 받고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재빨리 건강을 포함한 나의 정상적인 활동들 중 꽤 많은 것에 흥미를 잃었다. 앞으로 2년 동안, 나는 내 자신을 놓아주고, 사물의 스윙으로 되찾고 싶어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다. 중요한 인생 변화 사건이 사람과 이것을 할 수 있다.

내 아내가 정말로 나의 건강 감소를 추구하게 되었고, 내가 다시 그 일에 참여하도록 격려하기 시작했다. 내가 노력했지만 절대적으로 동기부여를 받지 못했다. 많은 연구와 거울에 비친 비판적 시선 후에, 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 자기 규율을 지지할 수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쉽지 않았고, 이것은 많은 계획과 어려운 일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건강 악마를 정복하는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할 것이다. 이것이 너를 돕는다.

또한 슈모로 알려진 사람들의 계급도 있지만, 우리는 다른 장소와 시간 동안 당신이 집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을 떠날 것이다. 비록 당신을 끌어내리고, 지연시키거나, 심지어 단순히 당신을 망치는 가치 없는 타입에 대해서는 잘 어울리지 않지만, 이 습관은 당신의 상체 힘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운동에서 당신의 상체 전체가 자극될 것이다. 이제 몇 가지 순서가 정해져 있다.

하루를 더 빨리 보낼 수 있을까? 저녁? 점심시간에 많이? 활동과 일치하는 한 상관없다. 장소만큼 많이 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몇 번 더 반복해서 추가한다.

지체 없이 몸과 등에 닿기 위해 팔을 유지하라. 가슴을 바닥에 대고 시작점으로 뒤로 밀어라. 수백 번이 지나도 쉽지는 않지만 온라인에서 꽤 간단하다.

쇼와 파티에 가고 싶으세요? 좋아, 하지만 공연이 끝난 후에 개인적으로 그 일을 하고, 몇몇 산업이 후원하는 지옥처럼 자신을 바보로 만들지 마. 나는 너를 잘 아는 산업 유형과 회사 소유주들과 함께 스시 장소로 데려간 후 사실상 택시 현대판 아놀드 클래식에 쏟아졌다. 하지만 적어도 한 사람이 나를 위해 봤지!쇼가 끝난 후 우리는 우리만의 작은 개인이 모여서 느슨하게 했다.

나는 피트니스가 무한한 양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무한한 양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개인이 좁은 범위에서 피트니스를 보지 않기 위해 노력하도록 권장한다.

무엇보다도 피트니스는 스포츠가 아니라 스터디 사람들이 나아질 수 있다는 것을 잊는다. 가장 적절한 피트니스는 스포츠가 아니다. 아무도 피트니스를 성취하는 데 있어서 필수적인 것은 당신이 개인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경이적으로 성공적인 운동선수일 것이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둘 다 몸에 맞는 사람)나 60대 때 여분의 에너지를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놀 수 있다고 결정한 내 고객 리사(또한 건강한 사람)와 같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모든 전략들은 여전히 다소 수동적인 대 내 추정에 적극적이다. 그것은 여전히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피트니스 모델이다. 걱정되는 것은 버스 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공은 내가 받는 상황대로 노 또는 여성을 기다린다. 그래서 위의 모든 조언들이 잡지 보도를 얻는 데 추가적인 효과를 얻는 것으로 간주되고 나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의 신병 훈련소의 일부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당신은 re를 위해 약 한 달이 필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