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변한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쉽게 수정된 미친 이유 (그리고 아마도 나 자신도 포함) 우리 모두가 전문가라고 생각하고 누구의 조언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변한 것은 아니다; 사실 쉽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백령도배편 수정된 미친 이유(그리고 어쩌면 나 자신도 포함)는 우리 모두가 우리 전문가라고 생각하고, 당신은 누구의 조언도 필요하지 않다. 더 나은 것은, 일단 우리가 전문가가 되면,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우리가 얼마나 알고 있는지 모두에게 말해야 한다고 느낀다.

어쨌든, 내 호언은 이제 끝났다. 요컨대 인터넷은 우리 모두가 멍청하게 굴고, 사업을 행복하게 파괴하면서 빠른 현금을 절약하면서 고객 경험을 파괴하고 있다.

인터넷은 내가 개인적으로 나만의 온라인 에이전시를 가지고 있고, 여행 전문가들을 위해 주요 특권으로부터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었다!온라인에 접속한다는 것은 내가 집에 있을 필요도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내 조직은 온라인에 있기 때문에, 나는 일년 중 1년, 24시간 당신의 세계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친구들과 가족들은 내가 내 개와 하이킹을 하는 동안 혼자서 예약할 수 있어!심지어 내 휴대폰으로 비행기나 모든 것을 포함한 휴가를 예약할 수도 있어! 와우!그래서 내 가정에 기반을 둔 여행 사업은 아마도 나의 모바일 여행 기관이 될 것이다!! 아주 멋져!!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택시 능력 – 종종 친구들과 여행하는 것을 아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 서명된 훌륭한 여행 간호사 임무를 쉽게 획득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친구와 숙소를 공유하기 위해 미국을 탐험하는 것을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면, 그것은 종종 현실적이다.

기관들은 온라인에서 빠르게 프랜차이즈 현상을 포착했고, 당신이 입소문 마케팅과 결합하여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직업 윤리를 가진 사람에 대해 승리한 조합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열었다!더 나은 지식을 가지고, 더 나은 특권, FAM, 무료 여행, 업그레이드 등이 차칭이 되어라!

온라인으로 여행하고 가르치는 경우 모텔, 캠프장 등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서 경고 한 마디 – 비밀번호가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보안 연결이 보안되지 않더라도 학교 정책 매뉴얼 확인 대부분의 학교는 교직원들이 보안되지 않은 네트워크에서 온라인 수업에 액세스하는 것을 금지한다.

보호되지 않는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에 액세스하기 위해 당신만의 보안 네트워크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온라인 수업에 액세스하는 것 외에는 결정하고 원하는 모든 것

그들이 대리인에게 줄 조직의 수익의 어느 영역을 줄 것인가? 대리인에게 후하게 보상을 해주는 회사를 얻는 데는 근력적이지만, 또한 (물론 당신의 이익을 위해) 기계의 백령도배편 장기적인 생존을 위한 건전한 재정 기반을 유지하고 있다.

음, 나는 확실히 그렇게 된다면 승자가 없을 것이다; 소비자들은 그들이 단기적으로 관련된 단순한 돈을 절약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휴가 경험이 항상 확실히 감소되는 현실은 가장 확실하다.

불행하게도, 일부 여행 클럽들은 할인 중개 서비스처럼 행동한다.

그들은 많은 부동산을 취득하고, 비용을 증가시킨 다음, 실제 그들의 그룹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할인 여행을 하는 몇몇 여행 클럽들이 있다.

이 엘리트들 소수는 회원으로서, 그리고 나서 기업의 복잡함에 환영받고, 오픈 마켓을 얻을 수 없는 여행 거래와 접촉할 것이다. 좋은 여행 클럽은 결코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그들의 구성원에게 제공하기 전에 그들의 재산을 표시하라.

여행의 중심에 있는 것은 내가 말하는 30%가 여행 회원이라는 것을 최근에 알고 있는 여행 사이트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 여행 회원은 당신이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하고 즉시 평생 접근할 수 있다.

당신은 말 그대로 당신 자신의 여행 수요의 80%까지 절약하기 시작할 수 있다.

사람 여행에 대한 제한은 때때로 없다!나는 많은 사람들이 처음 발견하고 있는 여행 할인 클럽으로서 무언가를 높이 평가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IATA 카드는 존재하며, 따라서 한 장을 구입한다.

그러나 그것을 보기 전에, 우리는 지역 여행사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볼 필요가 있다.

만약 결정을 내린다면, 이것은 종종 무너질 수 있는 길이다.

여행 프롬을 비교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있다.

일정량의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조언하는 여행 흥정을 어디에나 붙이지 마라. 다른 여행 프롬에 대한 당신 자신의 연구를 가지고, 이것들을 서로 비교하라.

GW: 옷이 도착하면 옷을 정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을 수 있어.거의 다릴 필요가 있어.만약 당신이 특정한 일을 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을 거야

내가 최근에 발견한 마지막 제안 장소는 여행 클럽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에게 있어, 가장 안정적인 방법은 저렴한 프로듀스를 여행하는 가장 안정적인 방법이다. 이 클럽에 약간의 최소 비용(때로는 1회만 수수료)을 받고 붐을 일으키는 것이다!평생 동안 아주 싸게 여행할 수 있는 사람, 값싼 여행 방식을 찾는 번거로움에 대처할 수 있는 사람.

내 여행사무소는 내가 어떤 종류의 여행을 하든지 간에 똑같다. 나의 좌우명은 적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