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두어 개”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몇 명의 수많은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단지 몇 개의 아이디어를 얻는 것 같지 않다. 그것은 에진 전체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를 암시한다.

에진을 출판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가입자와의 의사소통과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고객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추천, 당신의 팁,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더 많이 들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엑스비디오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분명히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때문에,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이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당신은 훌륭한 자료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내가 바로 이들 계열사와 몇몇 유능한 개인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오랜 시간을 회사를 건설하는데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소유물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에 출연한다면, 대부분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사들은 그들이 가져간 잠재적 고객들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시간 건물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여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엑스비디오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없애는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을 잃고 SEO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문헌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책임이 있다.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유용하고 적절한 세부사항으로 고객을 겨냥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얻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일면으로는 제휴 링크를 전 지역에 홍보하는 것이 통하지 않는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뚜렷한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몇 가지가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