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관련된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약 21%가 여행 중에 휴대폰과 관련된다.

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관련된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약 21%가 오늘날 키즈를 여행하는 동안 휴대폰과 관련된 것을 포함하고 있다.

그들은 단지 너무 고집스러운 노래일 뿐이다. 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자들 중 거의 50%가 문자를 보내는 반면 자동차는 왜, 이제 어른들도? 나는 왜 한 운전자가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그냥 제쳐두었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다. 휴대폰 오용의 결과가 당신이 부적절한 차선 앞에 있는 것을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 밀리초!

낡은 전화기를 잘못 놓는 것은 절대 쉽지 않다. 비싸기 때문에,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 이해하기가 어렵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그것의 고장이 언젠가는 그것을 폐기하는 안전한 방법을 찾기가 쉽지 않다. 궁극적으로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환경에 매력적이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주에는 전자제품 재활용이 있다.

공장 현금으로 휴대폰을 판다고 하자.당신의 휴대폰은 다른 집에도 가고 갈 필요가 없고, 번거로운 월급날을 보내면서 떠나갈 필요가 없다.

당신의 지역 내 로밍 요금에 관한 메모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당신의 지역 내 머천다이즈에 관한 메모는 당신의 휴대폰 서비스 제공자를 통해 정의된 대로 당신의 지역에 있는 당신의 물품에 머천다이즈, 당신은 출입 전화에 대한 로밍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계획에 국가 전화 계획이 포함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폰테크 그 전화들에 대해 매 분 045달러에서 80달러까지 어떤 장소도 부과될 것이다. 그러니 양심적으로 행동하라.

하지만, 그들은 모두 합리적인 실제 이유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엄청난 가격이 그들에게 집 주인을 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당신은 특정 모바일을 나눠주는 사업체들로 현금을 절약할 것이다.

하지만 핸즈프리 키트를 운전하면서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이상적인 선택이라면 대화는 최소한으로 유지되어야 하며, 가능한 한 이동 중이거나 위험한 상황(얼음길이나 교통체증)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을 걸어서는 안 된다. 스피커폰 키트는 안전 선택뿐만 아니라 안전 선택도 할 수 있다.

여기서 스피커폰이 있는 동안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다시 한 번 주시하라. 대화가 어떻게 격렬하지 않은지 확실히 해두어라.사실 그것은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진다.

전통적인 계획을 선택하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인한 엄청난 청구서를 계획 한계를 넘어 예방하기 위해 계정을 면밀히 감시하십시오. 또한 대부분의 주요 통신사들은 옵션 제공을 원한다면 통신사에 어떤 형태의 부모용 타이어 체크를 제공한다.

항상 시도해 보았기 때문에, 당신이 편안할 수 있도록 해주지만 무시할 수 있는 중고 휴대폰이 결코 망치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바로 그 대안이 되지 않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강력하다. 심지어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그것을 놓는 것을 열심히 생각하세요.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다른 누군가의 테이블에 남겨두고 환불을 요청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더 많은 시간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여러분은 흥미진진한 새 전화기를 잃어버리는 것에 비해 실망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부모들은 무료로 매달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당좌예금을 받는 것에 대한 느낌을 준다!왜냐하면, 그것이 사라지면, 그것은 사라지기 때문이다!어느 쪽이든, 그것은 그들 모두가 세상을 이용해서 쿠데타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휴대폰은 디지털 모델을 사용하여 장착된다. 그 기술이 현재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모든 우와 아를 기억하라. 그것은 나아질 것이다. 당신은 전화기에 진정한 비디오 카메라를 내장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10대 10으로 가장 좋은 것이다. 기록 자유 시간 20분

판매업자가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도매폰은 너무 많은 돈을 절약한다.

디스커버는 당신이 다리 일을 할 필요가 없고 모든 것이 판매업자에 의해 달성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모든 중요한 수수료에 대한 것이고 그 전화기를 다시 기다리는 것이다. 그것은 시간을 절약하고 그래서 그것은 가스 메인을 절약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방금 주문한 휴대폰을 사기 위해 자동차에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요즘 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최신 휴대폰은 MP7폰이다. 이 휴대폰은 최신 제품으로 개인들 사이에서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이 휴대폰의 특징들 중 일부는 다음 다음에 언급된다.

심지어 그 부서가 당신이 지불한다면 계산대를 상품으로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물론 그것은 우리가 거의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현금 없는 환경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나서 가게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스캔한 다음,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펀치를 날린다. 긴 체크아웃을 위해 안녕히 가십시오.

때때로, 나는 나쁜 사람들이 1일에 폭행당한 배터리 한 대가 다칠 경우 두 대의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한다.

나는 이것이 정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때때로 왜 그들이 여분의 전화기와는 반대로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더 이치에 맞는 전문지식을 만들 것이다. 그러나 전형적으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