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 앞에서 너무 두려워한다면, 손 계산기는 그의 현재 편안함을 약간 밀어내는 거리에서 접근한다.

-공황을 충분히 확립하지 못하고, 단지 그가 여러분을 경계할 정도로- 그리고 나서 즉시 후퇴함으로써 침착하거나 사회적인 행동에 대해 그를 “보상”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존재에서 너무 두려워한다면, 손 계산기는 그의 현재 편안함을 약간 밀어내는 거리에서 접근한다.

그가 당신을 경계할 만큼 충분히 공황상태를 확립하지 못한다.

그리고 즉시 후퇴함으로써 침착하거나 사회적인 행동에 대해 보상한다(처음에는 반응의 부족조차도 불안 반응보다 개선될 수 있다). 이 기술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 건설적 공격 치료에 대해 읽는 것이 사용될 수 있다.

이름을 잘못 놓지 마라. 그것은 개와 개 사이의 공격성과 함께 일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그 문제는 종종 두려움에 기반을 둔 것이며, 그 과정 또한 다른 두려움에 기반을 둔 행동을 하게 한다.

개들은 용기 있고 보호적이다. 그들은 작은 소리로부터 도둑들을 겁주는 것을 도운 사건들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이 근처에 침입자가 있다고 생각할 때, 그들은 즉시 일어나서 범죄자에게 짖고 싸울 준비를 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주인에 대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그것이 독특한 생명을 위태롭게 한다는 것을 의미함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사실 그러한 사건들 중 일부가 영웅으로 존경받았던 이유다.

당신은 이부프로펜이나 아세트아미노펜과 같은 개에게 인간의 진통제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락사없는보호소 주고 싶어하지만, 수의사 가이드 아래 이부프로펜은 매우 고의적으로 신진대사를 한다.

비록 당신이 개를 아주 적게 투여하더라도, 애완동물에게 많은 양의 복용량을 추가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간 손상, 출혈 궤양을 일으킬 수 있고, 종종 치명적인 아세트아미노펜도 혈액을 유발할 수 있고, 또한 치명적인 아세트아미노펜이 될 수 있다.

개들 간의 문제가 서로 연결되면 더 치명적일 수 있다.

살아남은 개들도 영구적인 간 손상을 입을 수 있다.

그래서 수의사를 선택하는 실수를 제외하고는 인간을 위해 의도할 수 있는 진통제를 애완동물에게 주지 마라. 수의사가 개를 위해 처방할 수 있는 많은 좋은 진통제가 될 수 있다.

혼자 있어라. 나는 귀여운 옷을 입은 개들을 보았다. 어떤 개들은 편안한 침대, 강아지 마차, 그리고 자동차 타기 위한 특별한 개 좌석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나는 같은 개들이 진흙 웅덩이를 뛰어다니고, 흙을 파고, 오직 그것들만이 되는 것을 보았다. 강아지들. 가식은 없어. 그냥 너 자신이 되어라. 그러니 우리는 어쨌든 너를 사랑하지 않아!상관없어

2) 유제품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개도 치즈 퍼폼을 좋아하여 그 당시에는 작은 종류의 치즈를 제공하지만, 락토오스에 대한 인내력을 조심하라. 인간에게 있어서는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일반적인 상태는 개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그러므로 개들은 즐겁게 지내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떠나기 전에 개고기를 운동하는 것은 좋은 생각으로 끝나게 되고, 너무 피곤해서 집을 찢을 수 없다. 게다가 그에게 약간의 씹거나 콩을 남겨주어 그를 계속 약혼하게 하라.

대부분의 경우, 중요한 개는 주인을 흥분시키기 위해 열심인 것보다 더 좋은 훈련생 집중 테스트를 의미한다.

그것은 매우 충성스러운 것과 함께 온다!앉든, 오든, 눕든, 넘어지든, 큰 개들은 더 훈련 가능한 강아지라는 이유로 작은 개들에 발을 올려 놓는다. 대부분의 개들은 일반적으로 침착하고, 달리기 밖에서 많은 시간(하루 1시간 정도)을 받는다면 작은 생활 공간에서 실제로 잘 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있든 필요 없든 침대와 소파에서 낮잠을 자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적당히 분리불안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에게 자신의 의심을 덜어주기 위해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둔감하게 하고 그의 의심을 덜어주기 위해 여러분의 상태를 조절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트레이너나 동물 행동주의자를 두는 일을 하라.2 인간처럼, 개들은 확실히 여러분의 동물에게 적은 양의 치즈를 제공할 수 있지만, 락토오스 편협함을 주의하라. 인간에게 흔히 일어나는 부상은 단지 개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치과 건강은 개똥 호흡의 전반적인 건강을 사용하여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나쁜 호흡은 새로운 수의사를 치료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감염의 징후로 간주될 수 있지만, 예방적인 주의는 인간 치약이 매우 많은 설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애완견 칫솔이나 특별한 치약을 고를 수 있다.

개 칫솔은 손가락에 잘 맞으며 당신의 개들의 음식 입자와 플라크를 부드럽게 닦는다. 만약 당신의 개 입이 아프면 그는 제대로 먹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놓치고

많은 개 트레이너들은 개 좋은 시민으로 간주되는 기준을 충족하는 지역의 개들을 알고 있다.

모든 상황에서 캐닌 좋은 시민은 명령을 따르는 모든 상황에서 전문적인 개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 공원에서 개를 만날 수 없다면, 당신의 지역 내의 강아지 트레이너에게 연락하라. 그리고 만약 그녀가 캐닌 좋은 집 주인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트레이너와 함께 떠나야 할 것이다. 그나 그녀가 그것을 가족에 제공할 수 있는 방법. 가족이 당신에게 안락사없는보호소 전화하는 즉시, 당신의 공포증을 설명하고 그들의 개가 훌륭한 후보라면 당신이 겁을 먹는 것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항상 당신의 새끼들에게 안락함과 패션 산업의 새로운 수용에 필수적인 좋은 적합성을 기억하라. 옷은 모든 제조물을 문지르거나 묶거나 꼬집어서는 안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