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보도 자료와 함께 유튜브 비디오를 만들어 유튜브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보도자료와 함께 유튜브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한 상황이 되었으니, 통신사에 연락하기 시작하라.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홍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끌어들이기 위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페이스북 광고 대행사 연락처를 통해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한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그 다음에는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요구하면서 더 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possibility provises on aother someone thing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가 되기 위해 차단될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면서, 스팸메일을 위해 추가적으로 라벨을 붙일 수도 있다.

이는 대다수의 기업이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중단하고 웹2 마케팅 마케팅에서 가능한 것을 깨닫지 못하고 커뮤니티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학습하며 추가하는 것이란 것을 알 수 있다.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으며, 이는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해준다.

끝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들과 당신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sn 마케팅을 하는 사람은 그것을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라.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트위터가 몇 년 후인 2006년에 탄생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페이스북이 원래 개인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빠르게 확산되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그들의 집 계획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행해 온 필수적인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발견하는 것은 할리우드 환각이다. 그러나, 그 환상은 요즘 비즈니스에 훨씬 더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환상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라. 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사람들이 밖에서 받고 유명한 존재감을 구축한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TIP!모든 구매자에게 당신이 소셜 네트워킹의 지구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에 긍정적이다. 소비자들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발하기 위해 계획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직책에 들어갈 고급 학생을 고용하는 것을 발견하라. 마케팅 전문가에게 나는 매달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내 지시를 이용하여 같은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복잡하지 않은 이해로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최적화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과정에서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을 확대하는 이름을 얻으십시오. 실제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음료를 추가하십시오.

한 사람이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이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와 관련된 모든 실제 연도를 리트윗한 트위터를 구입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하루로부터 몇 시간 거리에 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하고 당신을 짜증나게 했다.

유튜브는 이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기 쉬운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의 최근 업데이트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완전히 주기적으로 만든다. 당신 페이스북 광고 대행사 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를 통해 당신의 사업을 광범위한 잠재 고객과 함께 전달한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그것을 요구하라.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동안 소셜 미디어 최적화 세계를 확실히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다. 또한 개인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부를 것이다.

이 네 가지 마케팅 원칙은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되어야 하며, 최대 성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이에 적용되어야 한다.

그들은 페이스북에서 청취자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향상을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