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는 당신이 확실히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참여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내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일들 중 하나는 참여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스스로 할 수 있는 가능한 한 많은 활동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각 활동이나 프로젝트가 시작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마케팅 팁을 효율적으로 얻는 한 부분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가장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가 오전 9시 PST(태평양 표준시)라고 선언한다.

그들은 또한 어떻게 재 트윗을 받기 위한 최고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머티리얼의 가정과 관련하여 계획하기 위한 최고의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개인용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웹을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것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이다. 그러나 내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매우 겸손하게 보여진다. 그들은 점점 더 매우 냉랭하게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훨씬 더 가깝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자신이 실현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작성할 수 있다.

정확히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사람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정확히 무엇이 소셜 네트워크를 전통적인 신문과 다르게 만드는가. 또한 꽤 낙관적이다. 마케팅에 좋아하는 다른 어떤 것도 좋은 것, 행복한 것, 성공과 함께 행복을 강조한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시도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우리가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를 지속시킬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까?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프로모션이 생겨나고, 그래서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씨름하고 있는 것이다.

셋째, 목표한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라.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총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와 함께 일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킬 기회)이 당신의 네트워크 웹 2 0에 있는 관련 회원들과 직접 제휴하여 이에 대한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즉, 구전광고와 광고광고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그들은 여러분이 어떻게 트위터에서 군중을 끌어들일 수 있는지 알고, 그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과 상태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도록 격려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뿐이고 100만 달러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전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페이스북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한다고 믿는가?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은 우리에게 누가 왜 당신이 필요한지 알려주는 좋은 측면이다. 당신에게 당신 자신을 팔지 말라!이 키워드들은 당신의 사업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관련이 있어야 한다.

동시에 정보 태그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사이트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1 – 당신은 어린이들만을 위한 소셜 미디어를 신뢰하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페이스북에서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사회적 해결책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웹2 0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열쇠다.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그렇다면 당신은 사회 히부란의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 기본적으로 같은 것이다.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홍보의 일환으로 하기 때문이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의 틈새가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것을 말하려고 하는 이유를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은 점수를 소유하기 위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바람직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반환할 때 어디에 있을 수 있고 적절한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올바른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정보를 소비할 수 있는 곳에 익숙해지십시오. 아마도 산업에 대한 정보일 것이다. 그들은 역사적으로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온갖 연계된 곳에 모이는가?

특정 직원이 특정 직원에게 개인 블로그를 회사 웹사이트에 올리지 않는 경우, 직원 블로그를 비용으로 지원하는 것은 소비자와 직원에게 당신이 세계를 사용하면서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갖는 회사가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오피가이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생성 리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가장 점잖은 아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