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이 힘든 시간 동안 방치되면 청력 상실, 우울증, 성적 문제, 체중 등 심각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

불면증이 힘든 시기 동안 방치되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최면 청력 상실, 우울증, 성적 문제, 체중 등 심각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불면증은 직접적으로 스트레스를 의미할 수 있다.

때때로 스트레스는 추가적으로 불면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실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그는 불안과 안절부절못을 느낄 수 있고 잠을 자거나 잠을 잘 수 있다.

자연 불면증은 일상 생활 음식 계획과 함께 치료된다. 당신이 필요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불면증 치료 극복을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의사는 불면증 치료의 신속한 처방을 받지만, 현실은 종종 많은 불면증 사례가 의학적인 이유로 불면증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주로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먹거나 마시는 한 가지 요인

일차 불면증과 관련된 것은 가벼운 수면 장애, 잠드는 데 어려움, 다른 곳에서도 잘 잘 수 있지만, 특정한 침실은 좋은 잠자는 사람보다 더 긴장된다.

불면증으로 가장 어려움을 겪는 나이는 40세에서 59세 사이에 40% 이상이 영향을 미치며, 그들은 많은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사물과 운전자를 기억하는 것이었다.

한 독자는 잠잘 때 조용한 음악을 듣는다고 내게 알려준다. 잠잘 때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도서관에 관한 테이프를 찍을 수 있다.

어떤 오디오는 당신에게 실제 행성의 기분을 주기 위해 파도 소리나 심장 박동을 연주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독자는 TV를 켜는 것이 빨리 쉬는 확실한 해결책이라고 맹세한다.

마지막으로 불면증의 원인에 대해 고려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 당신은 종종 당신의 시트, 담요, 베개 윗도리를 씻는 것이 궁금하지 않은가? 갓 씻은 천의 경험이나 향기와 같은 것은 당신의 신체적 구조에 반하는 것이 없을 것이다. 가능한 불면증 해결책은 침구를 자주 씻는 습관을 꿰뚫는 것이다.

불면증은 모든 사람에게 변화를 준다. 그는 결국 젊거나 어쩌면 지금까지 성인이 될지도 모른다. 이 수면 장애는 누구와 함께 상대할지 선택하지 않고 사람들이 어떻게 대처할지 선택할 수 있고, 수면 장애가 그들의 수면 기이함을 파괴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불면증은 현재 몇 년 동안 일어난 변화로 인해, 사람들을 일하게 하는 교대 스케줄이 필요하기 때문에 흔해졌다. 또한, 크래머라고 불릴 수 있는 학생들이 있다.

전날 밤 시험을 보고 적절한 수면 없이 수업에 방문하는 사람은 아마도 몇몇 활동에 대해, 지금 밤 시간 동안 흔하게 일어나는 파티와 같은 것들이 불면증을 경험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일 뿐이지만, 약, 심리적 문제 등과 같은 요소들이 수면 부족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최면술의 활용은 당신의 마음을 통제하고 재교육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깊은 이완된 수면 속으로 빠져들어야 한다.

현대 생활의 빠른 속도에도 불구하고, 최면술은 당신에게 단지 일을 약간 늦추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에 대해 긴장하지 않도록 가르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베개에 머리를 부딪힐 때가 되면 당신은 상당히 차분하고 가장 잘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의 몸은 적절한 수면 없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한다.

불면증에 걸리고 잠을 잘 수 있는 두통이 있다면 적절한 수면을 취하는 것과 아마도 당신의 잠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선택 질문은 종종 일시적인 것인지 아니면 가장 중요한 이유가 되는 것인지이다.

불면증과 함께, 개인들은 휴식을 취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가 당신에게 공급하기 위해 가고 있는 이 방법을 듣고 나면, 당신은 특히 휴식을 취하는 동안 침대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수면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제적인 노력은 수면 효율을 정상보다 15분 늦게 시작하는 것부터 시작해 85% 수면 효율에 도달할 때까지, 시간 침대의 최면 양은 매주 15분씩 줄었지만, 침대에서 시간을 5시간 미만으로 줄이지 마라. 90%의 효율에 도달하면 침대에서 15분씩 침대에서 시간을 늘리기 시작하라. 이 방법은 재우기 위해 얼마나 오래 잠을 자야 하는지를 알아내야 한다.

중단 없는 수면

이러한 불면증 사실들은 종종 완전히 진단받기 위해 당신에게 사용되어야 한다.

첫 번째 유형의 불면증에서, 당신은 잠을 잘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 많은 주까지 지속될 수 있다.

너무 단기적인 베니어는 단기적인 불면증이라고도 할 수 있다.

불면증에 대한 문제를 먼저 파악하고 그에 따라 불면증 치료를 받아야 할 것이다. 그들이 불안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수면 장애에 관한 이 말은 다른 불면증 치료와는 다를 것이다. 당신이 특정한 행동 접근법을 조정하려고 할 때마다 당신이 이 수면 장애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라는 예상은 여전히 그렇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