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아이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받지 않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목표는 아이들이 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애니메이션과 청난 대학 대출을 받지 않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 애니메이션과 하는 것이다. 당신은 어느 쪽이든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저축하고 싶어한다!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대부분의 돈을 지불하여 그들이 엄청난 학교급 현금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되거나,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없다면, 그들은 돈을 빌릴 것이고, 그 다음에는 그 대출이 상대적으로 작아질 수 있다.

요점은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학교 대출 부채에 10만 달러를 짊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시간을 위해 수업시간을 분석하고 싶은 그들의 욕구를 깨달을 수 있기 때문에 가족시간을 희생하거나 직장을 놓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결심한다면 당신은 보통 당신의 꿈의 기능을 찾기 위해 온라인 학위 시작을 받을 것이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지금은 교육적 혜택, 훈련, 전 세계를 예고할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그리고 은퇴를 제공한다.

또한 빈스가 나의 가장 친한 친구로 알려진 전문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그의 법학 학위를 받은 후, 내 가족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의무를 다했다. 그들 둘 다 그들의 진보된 의무를 얻었다. 교육 또한 그들 중 어느 한 명에게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많은 동료 급우들이 군대 점령에 대한 잘 알려진 방법으로 수만 달러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기 때문에 군대 내에서 전장 복무가 필요하다.군대 내에서 모든 종류의 프로들이 필요하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인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한다.

그것은 항상 아무런 혜택도, 매우 가난한 직업도 그 사람을 위해 건강과 치과 문제를 일으키지만, 그들의 아이들 역시 종종 더웠고, 타이어와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할 여유가 없는 오래된 차를 운전한다.

그들은 응급 기금이나 저축이 없다. 입에서 입으로, 몇 주 동안 Is. 네가 원하는 그런 삶을 살고 싶어? 생각해 봐. 물건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지 마.

훌륭한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또한 당신은 재정 지원을 위해 학교에 대한 자금을 얻을 수 있다.

어떤 것에는, 당신이 졸업한 후 몇 달이 지나서야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아무런 관심도 없다. 그것은 당신이 단지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주지 않는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지도를 만드는 사회적 책갈피를 알고 있다.

그는 교수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가지고 있고 가족과 함께 더 나은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1만 달러까지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우리 주정부의 지원 기관의 학사 학위는 4년 동안 약 36,000달러, 또는 4시즌당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평균적으로 약 30,400달러까지 비용이 절감될 수 있고, 학생 교육 대학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과 함께 6,0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대부분의 우리는 대출을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이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예외는 거의 없다. 수혜자는 당신이 그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그리고 어떤 목적을 위해 돈을 인출하는지 결정할 권리가 없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사려고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제외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나면 당신은 항상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이 설명에서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 자신도 자신의 교육을 도울 계획이다. 대학 상담실에서 상담사를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열정 테스트를 할 수 있다면, 상담사는 당신의 결과를 당신과 함께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이 이미 생각하고 있었다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된다.

마술 청바지가 기적의 대학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돈을 벌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나오지 않은 채 대학에서 개발되고 있다.

그 동안,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좋은 시간 자리에 지원할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수 있는 동호회를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노출을 추구해야 하는 고용주들이다. 아이디어는 단지 희망 교육이 아니라 직업에 관한 것에 도달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